아버지 ~어찌 제차를 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cafemocha에요...
즐거운 주말들 잘보내고 계신가요~?

전 아침부터 카센터가서 자동차 견적을 받고 왔네요 ㅠ
다름아닌 주말이라 친정집와서 쉬도있는데
어쩜 저희 아빠가 급하게 들어오시더니 사고를
냈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놀라 무슨사고???
어디 안다쳤어 어떻게 하다 사고가~~!!
아빠 말씀이 어쩜 좋니 니차를 박았다
헉~ 사고가 내차를 박은거 였어...
어쩌다 그랬냐고 물어보니 후진하다 박았다고
하시더라요..ㅠ

운전경력 40년 경력의 베테랑 운전사였는데
70세가 넘어가시니 세월에는 장사가 없나보네요 ㅠ
차상태를 보러 밖으로 나가니 오른쪽 뒷바퀴쪽을
박으셨더라구요.. image
차를 보니 속상했지만 어쩌겠어요 남도 아닌 아빠가
제차를 박았는데..
미안해하시는 아빠께 괜찮아 그럴수 있지
말씀드리고 카센터 와서 견적받았네요..
견적비는 30만원 말씀하시더라구요...
에고~30만원 ㅠㅠ
그래도 크게 부딪치지 않을걸 다행으로 생각해야죠..
그쵸~??^^

스팀잇님들도 늘 무사고 안전운행 하세요..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Sort:  

아고~큰사고 아닌게 다행이네요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 ㅠㅠ

아고고 ㅠㅠ 그래도
아버님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 ㅠㅠ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ㅎㅎ

위에분들 말씀처럼 다치지않은게 가장 크죠ㅎㅎ
복귀환영합니다 :)

큰사고가 아니라서 다행입니다ㅠㅠ
차도 말끔히 고쳐지길 바랍니다~

헉 그래도 크게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 ㅠㅠ

다행히 사람도 안다치고.. 딸의 차를 박아..천만다행이긴하지만..
속은.. 으~~
그래도 액땜하셨다고 생각하시고 2018년도에는 더 좋은일이 많이 생길꺼예요..
모카님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