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라서 나는 사업가가되고 싶다. (스트리트 아이의 이야기)

in #kr6 years ago

2018 년 3 월 15 일 목요일,

나는 갑자기 한 청년이 나에게 다가와서 그가 팔고있는 제품을 제공 할 때 내 집 앞에 앉아 있었다.

  • 내가 물었습니다 : 당신은 무엇을 파십시오?
    -El 대답 : 마늘

그리고 그 아이가 어렸을 때, 나는 그에게 내 옆에 앉으라고했습니다. 나는 우리 집에 들어가 커피 한 잔을 만들어 대화가 진행되는 동안 그녀에게주었습니다.

  • 내가 그에게 말했다 : 너와 같은 어린 아이가이 위험한 거리를 통해 하루 종일 마을에서 걷기 때문에?
    그는 대답했다. 내가 쉬지 않고 걸을 이유는 바로 그것이다. 아버지는 암이라는 질병으로 고생하고 의사가 치료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일하지 않습니다. 우리 엄마는 3 년 전 5 명의 사람들이 목숨을 잃은 끔찍한 사고로 돌아가 셨습니다. 저는 제 형제가 7 명 중 한 명이고 다른 한 명은 5 년 중 한 명입니다. 우리는 2 일간 먹지 않고 마늘을 파 내고 모여 음식을 사 먹을 수있었습니다. 눈물을 흘린 채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 어린 소년이 자신의 인생에서 일어났던 모든 것을 나에게 말하고있는 동안, 나는 그 안에 훌륭한 인물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나는이 삶에서 정말로 나타나기를 원했고, 나는이 어린이에게 짧은 느낌에도 불구하고 그의 집에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힘 쓰고 있습니다. 나는 그에게 모든 슬픔을 그의 얼굴에서 닦아 내고 아름다운 미소를 물었던 질문을했다. 그 질문은 :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그는 대답했다 : 나의 꿈은 기업가가되고, 형제들을 앞 세우는 것이다. 나는 그 시대가 지나가고 있으며 그것을 성취하지 못한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선한 일이 내게 일어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있다. 인생에는 모든 것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좋은 부분도 있고 아버지도 알려줍니다. "큰 폭풍우 후에 태양이 떠오른다."

나는 대답했다. 나는 당신의 말에 놀랐다. 아이가 단 한사람 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잘 발달하는 법을 안다. 나는 너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주고 싶다.

작은 사람들과 제가 이야기 한 많은 것들이 매우 빠르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이미 이야기를 계속하기에 이미 늦었습니다. 그는 그가 떠나야 만한다고 말했지만, 곧 그는 자신의 미래와 그가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관해 조금 더 이야기하기 위해 다시 돌아오고 있다고했습니다.

  • 내가 그에게 말했다 : 잠깐! 너 이름이 뭐니?
    그는 대답했다 : 딜란 페레즈, 결코이 이름을 잊어 버려라. "아이는 나에게 큰 확신을 가지고 말했다.

나는 그가 걸어 나갈 때 그를 지켜 보면서 인생이 그에게 주어진 빈곤과 좌절에도 불구하고 그의 머리를 높이 들고 항상 앞으로 나아 갔던 승리하는 사람으로 그를 보았다.


Fuente de imange: Google

Sort: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ldcgm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theprophet0,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711.36
ETH 2729.16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