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이디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술과 요리와 여행을 포스팅 할 계획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술을 좋아하고 요리를 좋아하고 일본 여행을 자주 갑니다.
여권의 절반이 일본 도장이 찍혀 있습니다.
여러분과 좋은 사진과 스토리를 공유하고 싶어요.
제가 요리한 음식사진과 일본 사진 몇장 남기고 인사를 마치겠습니다.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바로 맞팔 할게요!!


하카타역에서 축제할 때 사진 입니다.


오븐으로 로스트 비프를 요리한 사진 입니다.


일본의 시장입니다. 생선이 싱싱하네요.


Sort:  

환영합니다! 곧 일본가는데 사진들을 보니 더 기대되네요 :)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아 참고로 요즘 kr-join 태그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자기소개글에 이 태그 달아주시면 좀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거에요 :)

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잇 이용에 있어 필요한 사항을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스팀잇 가이드(2017.06.13)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과 긍정적인 의견(2017.06.18)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안녕하세요 레오님!! 팔로우 하겠습니다!! 요리 술 여행 기대해주세요!

반갑습니다 "둘리"라고합니다 저도 일본좋아하는데요 제포스팅에 일본여행간 사진있으니 놀러오세요^^

일본 여행기 같이 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전 참고로 후쿠오카를 자주 갔습니다!

저도 여행 되게 좋아해요~ㅎㅎ
앞으로 게시물 많이 보고 일본여행할 때 참고해야겠네요 ㅎㅎ
업봇하고 갈게요 맞팔해요!

오! 감사합니다. 스팀잇 업로드에 익숙해지면 풍부한 설명이 달린 글과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저도 팔로 합니다!

반갑습니다. ^^ 앞으로 활동 기대되네요.

넵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께요!

반갑습니다. 저도 일본 그중에 오사카를 참 좋아해요. 중국 상해도 좋아하구요. 앞으로 멋진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는 후쿠오카 위주로 가고있어요!! 팔로우합니다! :)

와 사진을 보기만 해도 음 좋내여

좋은 사진 자주 올릴께요 !!

반갑습니다!

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 )

네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446.21
ETH 2966.07
USDT 1.00
SBD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