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야나가와 여행기 - 우나기(민물장어) 세이로무시 요리 대박 맛집!!!!!!!!!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쿠오카의 야나가와라는 아름 다운 마을을 놀러다여온 이야기를 남기려해요~
야나가와는 커다란 강 줄기가 이어져 있고 정말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동네 입니다.
특히 민물 장어로 엄청 유명한 동네이지요~


후쿠오카 관광 안내소나 버스터미널 등 패키지 처럼 덴샤(전철)과 야나가와의 하이라이트 뱃놀이, 식사 이용권 등이 묶인 티켓을 이용하면 좀 저렴하게 다녀 오실 수 있어요. 후쿠오카 시내에서는 한 시간에서 한시간 반 정도 소요 된 듯 하네요!



뱃놀이는 한 시간 정도 소요 되는데 6~8 명 정도 태우고 직접 노를 저으면서 중간 중간 노래도 부르면서 이것 저것 설명 해주시며 지나갑니다.





가다 보면 이런 두루미? 학? 같은 생물 그리고 물뱀, 장어 거북이 등 다양한 생물도 만날 수 있답니다 ㅋㅋ





 그리고 다리나 좁은 곳을 지날 때면 머리를 숙여야 해요 ㅋㅋ





중간 중간 일본 특유의 강가 건물들도 만날 수 있고 매점이나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가게도 있답니다.





뱃 놀이가 끝나면 야나가와의 하이라이트 민물 장어 요리를 먹으러 가야죠! 나마비루(생맥주)는 가자마자 주문하고 기본 안주로 장어 뼈튀김이 제공됩니다. 이건 뭐 한국 장어집에 나오는 맛이랑 동일!





평일에 가서 그런지 가게들이 많이 닫아 야나가와 역에서 가까운 가게를 갔는데 정말 사진보는 것 이상의 맛집이었습니다! 기본 찬이 깔립니다. 샐러드와 절임류의 반찬들 그리고 장어 내장이 들어있는 스이모노(맑은 국)을 내줍니다. 저 국... 정말 진국입니다. 해장으로 먹고 싶은..





드디어 메인요리 우나기 세이로 무시(장어 찜 요리)입니다.밥과 고명과 양념된 장어를 찜통에서 쩌낸 요리이죠. 장어도 엄청 크고 고작 3점 이지만 충분합니다.정말 살면서 먹어본 장어 중엔 단연 으뜸입니다.한국에서 일반적으로 먹어본 민물 장어 구이나 어떤 장어 요리도 비교 불가능 합니다.
정말 맛있다는 얘기 밖에는 :)
장어 정말 좋아하시는 분은 꼭 한 번 야나가와 놀러가시길 바래요.



Sort:  

장어...장어....장어... 하앜

저도 또 먹고 싶네요 하악..

후쿠오카 가고 싶습니다 ㅜ 팔로우하고 가봅니다 ㅎㅎ

꼭 가보 시길 바래요! 궁금한게 있으시면 얼마든지 ㅎㅎ 팔로우 할께요!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께요!

✈ 제가 이번 10월에 후쿠오카 6박 7일을 갈 예정인데 여기도 한번 염두해두어야겠네요 ㅎㅎ 장어 정말 좋아하거든요 ㅎㅎ

그 정도 일정이면 야나가와 한 번 다녀오시면 좋겠네요!

도쿄만 갔다왔었는데 다음에는 후쿠오카 다녀와봐야 겠어요! 업봇과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 합니다! 후쿠오카 가깝고 참 좋습니다 :)

맥주 못먹는데 엄청 맛잇어보여요!! 저 일본 여행 갓을때 생각나네요 사진을 다 잃어버려서 아쉬움ㅠ 다음 게시물도 기대할께요~팔로업봇하고 갑니다

맥주를 못드신다니 너무 아쉽군요 ㅠ 일본가서는 아침부터 물처럼.. ㅋㅋ 논알콜 맥주라도 드시면 좋을듯여! 팔로 감사드리고 저도 팔로할께요!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께요!

장어....ㅠ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여 죽겟어용 ㅎㅎㅎ 업봇 할게욤

감사합니다 ! 팔로할께요~

감사합니다 ~

뱃놀이후 장어? 아아..
신선놀음이네요 진짜 좋다

정말 강추 드리는 코스입니다 :)

팔로우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871.77
ETH 3512.06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