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UFC 이야기] 헤비급 타이틀전 '미오치치 vs 은가누 ' 에 대해서 MIOCIC VS NGANNOU

in #kr6 years ago

굳이 움짤 같은 것 없어도 재밋게 읽었습니다!
은가누는 따지고 보면 데뷔 2주 후 치뤘던 경기 이후로는 계속 이긴셈이네요...대단합니다. 미오치치는 경기를 오래 끌고 가려하겠네요.
여담이지만, 리치가 짧음에도 불구하고 8체급 챔피언을 석권한 파퀴아오는 정말 대단한거였네요. 물론 복싱 이야기입니다. ㅎㅎ
UFC 소식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Sort:  

늘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 미오치치는레슬링을 활용해서 최대한 끈적하게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은가누의 레슬링 실력이 어느정도 발전했는지도 궁금해지네요.

진짜 파퀴아오는 엄청 대단한거죠. 사실 난다 긴다하는 체급 챔피언들도 윗 체급 석권에 도전했다가 챔피언은 커녕 랭커들한테 떡실신해버리는 경우가 엄청 많은데 8체급을 정복했다는건 진짜 어마어마한거라 봅니다. 거기에 딱히 유리한 신체조건도 아닌데 말이죠.
복싱도 즐겨보는데 다음엔 복싱에 관한 글도 한번 써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065.15
ETH 3680.8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