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 업!

in #kr5 years ago

간만에 또 스팀에 접속했습니다. ㅎㅎ
스팀잇이군요! 게임 스팀만 하다보니 잘 안익네요 스팀잇이란 말이요.ㅎㅎ

지난 몇일동안 Drugwars를 통해서 모은 스팀과 보상으로 받은 스팀을 파워업 해봤습니다!

벌써 19스팀파워가 넘었네요. 이제 글 못쓰는일은 없을것같습니다!!

블록체인에 대하여 자세히는 모르지만 여기에도 유명하신 분들이 많더군요

어릴적 워니@wony님 만화를 보던 기억이 나는데 여기서 그 케릭터를 보니 반갑습니다.

그나저나 드럭워즈는 찬찬히 키우려고했지만.. 자금이 너무 안모이네요.. 현질을 할까 고민했지만
일단 스파업 먼저..

Sort:  

오... 축하합니다!
처음부터 순수 노동으로 모아서 파워업 하시다니 대단하세요!

팔로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다행이 드러그워가 있어서 글을 많이 쓰진 않았는데도 제법 모았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저는 현질 했는데 ㅋㅋㅋ 순수하게 모은 스팀으로 파워업! 대단하세요 ㅎㅎ

글은 거의 안썼어서...ㅋㅋㅋ 드럭워즈때문에 간신히 모은게 아닌가싶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