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모니카 해변 에서 만난 Starry Night

in #kr6 years ago (edited)

DSC_5315.JPG

그 땐 그랬었다.
무언가 머리가 꽉막히고 답답할 땐
10번 도로를 타고 산타모니카 밤바다를 보러 갔었다.

손엔 한국산 캔커피를 사들고
그렇게 친한 후배 또는 선배와 함께 밤바다를 보며 인생에 대해 얘기했다.

지금 생각하면 치기어린 행동들이었다.
인생을 논할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그렇게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깨닫게 된다.

내 젊은날의 치기어린 행동들을 부끄러워하며... 반성하며...

그렇게 나이가 들수록 더 나은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한 10년쯤 지나면 지금의 고민들이 얼마나 웃겼는지 또 깨닫게 되겠지.

정말 오래간만에 여유로운 일요일 오후를 즐겼다.
재충전이 충분히 된 기분.

Sort:  

DSCN3910.JPG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 추가로 발견 +.+

Don McLean 의 "Starry Night"... 옛날에 똥폼 잡으면서 많이 들었었죠..ㅎㅎㅎ

크크 ^^ 추억 돋내요!

옛날 언제요? ㅎㅎ

대학교때 ㅋㅋㅋ

벽화가 많이 본 그림같은데... 그렇쵸..
지금의 고민들이 10년 뒤에 얼마나 웃기고 가벼운 것인지 깨닫고 싶습니다~ 지금보다는 나은 삶 ((선댓글 후보팅)

암요 그러문입죠.

예전 공부하다 막히면 친구랑 언덕 꼭대기 올라가서 이어폰 나눠끼고 음악들으며 밤하늘 보곤 했는데...
그때가 참 행복했다는 걸 이제야 깨닫게 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