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루 5분을 투자해 행복해지는 방법 - The Five Minute Journal 그리고 마보 앱

in #kr6 years ago

차트를 보면 우울하옵니다 ㅠㅠ
그래도 제이님 글과 텔방에서 같이 수다 떨면서 멘탈 붙잡고 있내요 +.+
제이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감기 심상정이네요.
목도 아프고 눈도 아프고 아흑 ㅠㅠ

Sort:  

저도 이번에 온 식구가 ㅋㅋㅋ.
이제야 지나갔네요... 몸이 어찌나 쑤시고 머리가 아프던지.
아주 강적 이었습니다! ㅎㅎ
항상 말씀하신것 처럼 갈 애들은 가는거니까! 가즈아!!!

와 저는 이제 거의 다 나아가는거 같습니다. 휴휴휴 그래도 선방했네요. ^^

그나저나 zec 는 Gemini 때문에 반등 성공 ㅋㅋㅋ

떴다 떴다 제트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805.73
ETH 2642.8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