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티는 끝....이 아니고 시작된다!

in #kr6 years ago

와우~ 요리 세팅하신거 보니 아주 수준급이십니다. >.<
1막이 이렇게 끝나는군요.
2막 1장은 드디어 꿈에 그리던 전업 트레이더에 대한 얘기가 되겠내요^^

응원하고 기대합니다!

Sort:  

스님 다녀오신거에요?
네 이제 꿈꾸던 전업 트레이더! 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작년엔 부담없이 했었던거 같은데
전업? 트레이더라니까 뭔가 부담이 생기긴 하네요..
아마도 굉장히 신중해 질듯 합니다.
막 질러대는건 이제 안할지도 ㅋㅋㅋㅋㅋ
제발 그래야 하긴 하는데 너무 소심해져서 아무것도 못하는거 아닐지도 모르겠어요.
공부는 안되고 집중도 안되고 .. 암튼 담주 부터는 계획표 짜서 움직여 봐야 겠어요..
그렇게 울어대던 전업 막상 되려니 불안함이 생기네요 ㅋㅋㅋㅋㅋ
아몰랑 ~~~~1년은 아무 생각없이 즐겨봐야 겠죠!

네 정신없이 그냥 다녀왔사옵니다.

성공한 전업 트레이더분들 보면, 소심 + 신중 보단 관리 + 감정 조절이 더 중요한거 같아요.

정말 자기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거 같더라구요.

네, 그 동안 고생 하셨으니, 푹 쉬시면서 긴 호흡으로 천천히 즐기면서 즐겁게 고고고~

네 이제는 감정관리+리스크 관리 명심명심 하겠읍니다!
고마워요 ~~~ 글구 소스도 팍팍 주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66.86
ETH 2492.9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