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른 것과 틀린 것, 힘든 일과 어려운 일

in #kr6 years ago

garden.park님의 새로운 포스팅을 보면 늘 반가운 마음에 천천히 글을 정성스럽게 읽고 느끼고 생각하다 갑니다.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뜨끔했습니다. >.<

글 너무 좋습니다. 별로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지 않는 성격인데... 글 잘 쓰는 분들은 늘 부럽 >.<

Sort:  

아 ㅋㅋㅋㅋ 저는 정말 무식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했습니다 ㅜㅜ 그 당시에 상황이 처참했기 때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꼭 건강한 방법으로 천천히 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분명히 성공하실 겁니다. 제가 가끔 댓글로 진행 상황을 물어서..'흠칫 놀라게' 해드려도 될런지요..? ㅋㅋ 제 글을 정성껏 읽어 주신다니 무한한 영광입니다!!! ^^ㅋ

사실 오늘부터 시작했습니다. 힘든 일과 어려운 일에 대해 정말 많은 생각을 하고 갑니다. 두번 세번 읽을 담고 싶은 글 감사합니다.

윽..그 정도의 글은 절대 아닙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