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야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뵤나입니다. 잘 부탁 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막 입학한 신입생 뵤나입니다.
생각 외로 스팀잇이 좀 많이 어려워서, 첫 글을 어떻게 써야할 지 모니터만 하염없이 쳐다보고 있었네요. ㅎㅎㅎㅎ

저는 30대 여자사람입니다. 만화, 일러스트, 캐릭터 등을 그리며 살고 있어요.
스팀잇 가족분들과 편안히 소통하고 나누고싶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이 곳에 일상 이야기들과 만화일기같은 것을 올리려고 해요.
이런저런 솔직하고 벽 없는 이야기들로 서로 위로받고 행복한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직업이 글,그림작업이라 이벤트들도 풍성하게 할 생각이예요!
이웃 분들께 캘리그라피나 캐리커쳐, 그리고 제 굿즈들을 선물하는 걸로요.
가끔 좋은 이야기가 보이면 만화로도 그리고요.
그러려면 스팀잇을 어서 더 익혀야겠네요.. ㅎㅎㅎ

팔로우, 덧글, 리스팀, 보팅 등.. 표현해 주시는 마음들 감사히 받고 저도 최선을 다해 같이 마음 나누겠습니다.
아직 익숙치 않아서 어리숙한 부분이 많이 보일 수 있으니 이해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잔뜩 짊어진 마음의 짐을 버리고-
AFC166F8-6702-4541-833C-4B394BE44958.jpeg

Sort:  

반갑습니다 : ) 훌러덩 ! 카툰이 눈길이 가네요 ! 짐을 훌러덩 벗어버리는 .. !

귀한 첫 손님이시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자주 뵐게요!

반가워요. 그림에 따뜻함이 느껴져 좋네요!

반갑습니다. 따뜻함이 느껴지신다니, 저도 덩달아 따뜻해지네요^^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오호, 만화일기 좋아요^^ 기대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제가 보려고 정리해놓은 건데, 도움 되시기 바래요.
반가워요~

와, 정말 필요했던 건데.. 감사합니다~ 그리고 반갑습니다.^^ 블로그 자주 놀러갈게요^^

일기는 양이 적더라도 자주 올려주세요~ 날씨 정말 춥네요 ㅜ

Welcome byona, I hope you enjoy things and have fun posting.

Thank you. I'll try to post interesting posts ^^ Thank you very much.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보윤아 안뇽 ^^

Congratulations @byona!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yon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132.42
ETH 3416.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