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바라본 스팀의 무궁무진한 미래 및 우려- 2 (부제:스팀잇은 역사속으로 사라질것인가)

in #kr7 years ago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힐링님 보우팅을 위해 소액이지만 폴로 출금문제풀리면 스팀파워를 올려야겠네요 ^^

Sort: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글을쓰느라 여러가지생각이 너무 많아진것 같아요
아직도 머릿속에 있는걸 다 표현못한느낌입니다 ㅠㅠ

정리를 너무 잘하셔서 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보우팅 기간이 있는게 위에서 글의 생산에 대한 이유랑 좋은 글에 있어서 보우팅 보상이 몰릴 우려도 있는듯 싶네요 ~ 그런부분에 있어서 어느정도의 기간이 정해져있는건 좋은 제도라고 봅니다^^ 힐링님처럼 계속적으로 좋은 글을 많이 쓰신다면 점점 팔로워들이 많아지고 보우팅 수도 더 늘어날거라 생각합니다!

네 우려하는점이 뻘글들만 난립하게 되는가라는 부분이 걱정이되서요 ㅠ
모든 커뮤니티는 결국 발전할수록 시스템적으로밖에 통제가 안되더군요..
어떻게든 스팸적으로 이용하고자하는 이용자와 시스템으로 막을려는 운영자
현재는 회원들이 작아서 플래그도 꼽고 이러는데 나중에는 과연통제가될련지
우려되가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85.06
ETH 3440.6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