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727_마음대로분석!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DQmee3ii4WbPAk46VHhopEFCYAZohCLGDmL1uD63x7DA4Ht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나무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군요ㅠㅠ 요즘 빈둥빈둥 졸업논문 준비를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ㅠㅠ 한게 하나도 없어서 5달의 기적을 꿈꾸면서 감옥에 갇혀지내고 있습니다 ㅠㅠ 밖에 날씨는 무지 좋네요 ㅠㅠ 4모니터!ㅋㅋㅋ 서피스가 너무 작아서 모니터 남는거들고와서 쓰고 있습니다 ㅠㅠ 서피스에 엄청난 기밀자료가 있기 때문에... 맨 왼쪽모니터는 스팀잇을 켜놨군요(설정샷)^^

steem/usdt 1시간봉



이때까지 메인코인을 분석을 안했더군요! 먼저 지한군의 아프리카 방송 덕으로 노란색 급하락... 안그래도 하락장인데 더 가속화시켜주셔서 공포감을 조성하셨죠... 어느정도 하락 추세선에 왔는데 계속적으로 하락할지 지켜봐야할듯 합니다.

BTC/USDT 1시간봉



차트보는게 아직 많이 초보인지라 차트를 보면서도 항상 개인적인 희망사항?이 포함되서 오를거라는 희망을 항상 가지면서 거래를 하게 되나봐요 ㅠㅠ
객관성을 유지해야 되는게 마음대로 잘 안되네요 ㅠㅠ 비트가 약 하락의 느낌을 주는듯 보였는데 오늘 아침부터 양봉을 몇개 띄우면서 저에게 희망감을 주고 있었는데 차트 캡쳐하려고 보니 음봉을 띄어주면서 저의 희망을 짓밟아줬네요...
비트도 아까 스팀과 비슷한 지한포인트?을 기점으로 큰하락 이후 횡보?약하락?의 방향을 보여주네요
제가 쓴 시나리오는 btc로 bcc를 노리는 사람들이 8월1일 이전에 조금 몰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직까진 큰 반응은 없네요 ~ 아니면 약간의 하락을 의식하고 테더화가 많이 될줄 알았는데 큰 하락도 보여지지않네요... 비트의 움직임을 계속적으로 주시해야겠네요ㅠ

ETH/USDT 1시간봉



이더도 횡보라인을 그리는듯 보이네요 ~ 어느 카톡방에서 약간의 이더호재?소식을 듣긴했는데 별다른 반응을 보진 못하겠군요 ㅠㅠ

ETC/USDT 1시간봉


XRP/USDT 1시간봉


코인이름 가려놓고 이더 이클 리플 찾으라하면 못찾겠네요... 코인원 코인들은 하나네요...
3월부터 코인에 빠져서 아무것도 안했던 지난 4개월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ㅠㅠ 일상에 좀 더 집중해야겠네요 ㅠㅠ
그러기위해선 코인시장이 안정화되고 올라줘야할텐데요 ㅠㅠ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하시네요! ㅎㅎㅎ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다른분들에 비해 아직 부족한게 많습니다 ^^ 저도 맞팔하고 자주방문할께요~

저두...졸업반.ㅠㅠㅠㅠㅠㅠ
바쁘지만 화이팅합시당!!!
보팅, 팔로우 하고 갈께용~~~:)

오 석사하시나보네요 ㅎㅎ 저도 자주방문하겠습니다 ㅋㅋ

하락장은 단타의 기회라생각하며 어제부터 열심히 단타치고있습니다 ㅎㅎ

고수님이셨군요 ㅋㅋㅋㅋ 전 스트라랑 스팀 갯수날렸네요 ㅠㅠ 공부나해야겟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196.53
ETH 3121.0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