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ICO 참여하신분들 코인 받는방법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이오에스.jpg

@twinbraid 님께서 자세히 알려주신 EOS ico 참여하신분들이 조금 계실 듯 합니다.
저또한 처음 참여해봤는데요
혹시나 하는맘에 1이더 정도로 참여 해봤습니다 ㅎㅎ

그런데..!! 7.1일 인데 ! 처음 ico참여했던 사이트를 확인결과

코인1.jpg

이렇게만 확인이 되더라구요..

여우지갑(MetaMask)을 확인했는데.. 이더만 확인되고 TOKENS를 클릭해봐도 아무것도 안뜨는겁니다..

코인2.jpg

위처럼 CLAIM EOS TOKEN 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여우지갑(MetaMask)창이 뜨게되고 저에게 남은 이더는 소량이라 2GWEI를 입력하고 SUBMIT버튼을 눌러봤습니다!

CLAIM EOS TOKEN버튼이 -> CLAIMING TOEKNS... 으로 변합니다!

여기까지 완료 하셨으면 이제 다시 여우지갑(MetaMask)을 클릭하세요!

TOKENS를 클릭하신 후 젤 아래 부분에 + 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뜨는데요

코인6.jpg

Token Address: 0x86fa049857e0209aa7d9e616f7eb3b3b78ecfdb0

Decimals: 18

Symbol: EOS

주소와 심볼 EOS를 입력해 주세요 ~

코인4.jpg

이렇게 다 적으셨으면 ADD버튼을 누릅니다!!

코인5.jpg

자 EOS 코인이 확인 됩니다!! 제가 ico 참여해서 받아야할 수량이랑 동일하네요 ㅠ_ㅠ 혹시나 사라지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거래가 가능해지면 지갑 옮기는것과 판매하는 방법을 다시 포스팅 할게요 ^^

감사합니다(_ _)! 꾸벅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왜 전 EOS홈피에서 토큰받는곳으로 안넘어 갈까요ㅠㅠ

이 문제 해결하셨나요?
저도 syntaxError 뜨면서 페이지가 넘어가질 않네요 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감사합니다. 혹시 방금 제가 글올렸는거 확인해주실수 있나요,..
마이이더월렛으로 그냥 보냈는데.. 확인을 어찌하는지.. 궁금합니다.

public key를 generate 하지 않은 것과 distribution 페이지가 안들어가지는 것에 연관이 있는건가요? 저는 지금 다시 시도하니깐 또 distribution 페이지 접속이 되네요!! 왜 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이 글보고 metamask로 토큰 옮기는데 성공했습니다!!

잘들 되셔야하는데 ㅠ_ㅠ 그래도 되셔서 다행입니다.
무한로딩되시는분들도 좀 계신거 같아요.

저또한 다시 접속해보니 동일증상입니다 ㅠㅠ
무한로딩이 풀리면다행이나 해결방안이 생기면 포스팅하겠습니다!

아...저 같은 경우에는 해당 페이지를 켜놓은채로 퇴근했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 distribution 페이지로 잘 들어갔더라구요!? 그런데 무심결에 탭을 껐다가 다시 켜니깐 여전히 접속이 안되네요 ㅠㅠ

Thanks, this is very valuable information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도움이 되셨다면 저도 좋습니다 ~!

이건뭐,, 한단계마다..ㅎㅎ 수수료가..^^
그래도 @bust 님 덕분에. 여우지갑으로 보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아직.. 여우가 반응이 없네요..ㅠㅠ 곧 되겠죠뭐.. 감사합니다.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한가 봅니다.~ 일단 여우로 받아야 쏘던가 할텐데 말이죠.^^

네 거래소 거래 시작됐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첫시세랑 큰차이가없어서 전 살짝 장기가 될꺼같아요 ㅎㅎ 잘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막 여우에 들어 왔네요.. 근데. 여우에 있는 토큰을. 어케 거래소로 쏴야 하는지... 또..ㅠㅠ 벽에 부딪혔습니다.~
혹시 아시나요??

일단 거래가능한 거래로 옮기는거 확인해서 포스팅하도록할게요~ 최대한 빨리올려보겠습니다^^

알아보고 있는도중 글 올라왔네요 ^^ 거래소 쏘는방법입니다!! @jongyeong 님께서 올려주신 글이에요
https://steemit.com/kr/@jongyeong/metamask-eos-bitfinex

감사합니다.. 급한마음에.^^ 오전에 바로 직접해보고 올렸던 포스팅이 있어요. ^^ @bust 님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skt1/eos-token

burst 님 Token Address는 어디서 생성된 것 인가요?

토큰주소는 EOS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네 확인했음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os 파이링~~~🚀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파이팅!

;) :0 ;) <3 congratulations

;) :) <3friends following you !!! ^^
°@
U

지금 EOS 토큰 받는 방법을 찾고 있었는데 어제 포스팅하셨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던 저같은 사람도 @bust님과 같은 애쓰시는 분들덕에 하나하나 배워 나가네요.. steemit에선 뭐든 찾으면 나오니 여러 애쓰시는분들 덕에 steemit은 점점 발전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저도 스티밋에서 배우는것도 많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입니다 ^^

좋은 정보 잘봤습니다 +_+/

감사합니다 (_ _)!

어제부터 계속 EOS Token Distribution 창에서 로딩이 안되고 에러가 계속 나는데 제 거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아님 사람들이 몰려서 지금 로딩이 잘 안되는건지 해서 죄송하지만 여쭤 봅니다..

저도 다시들어가보고 했는데 무한로딩이 걸리네요 혹시라도 해결방법 알게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ㅠㅠ

네...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102.05
ETH 2348.7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