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스팀] 흰여울점빵 라면 떡볶이 존맛 가즈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여행하면 부산 아이가!부산의 모든 것을 전해주는 @busangazua 입니다!


영도 맛집 흰여울점빵 가즈아!!!

흰여울점빵.jpg
<@y.rimx>

부산의 산토리니라고 불리는
예쁜 경치를 자랑하는 영도
흰여울문화마을은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하나다이가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답게
영도 흰여울 문화마을에는
영도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오션뷰를 배경으로
맛있는 분식을 먹을 수 있는 맛집이있다

흰여울점빵
이름만들으면 베이커리같은 느끼이지만
맛있는 분식들을 판매한다
영도 앞바다를 바라보면서 먹는
내공 쌓인 라면은
그 어떤 파스타보다 맛있다이가

역사와 내공이 살아 숨쉬는
맛집
흰여울점빵
가즈아!

naaxoxo_ 2.jpg
<@naaxoxo_>

dl_ssmm.jpg
<@dl_ssmm>

y.rimx.jpg
<@y.rimx>

흰여울점빵의 대표메뉴 라면
산토리니 바다내음을 맡으면서 먹는
계란탁 파송송 뿌려 끓인라면국물은
끝내준다이가
영도에서만 느낄수있는 호사로운 라면

푹익은 김치에 싸서 한젖가락 먹으면
김치의 새콤달콤함과 라면의 짙은 매콤함이
잘 어우러져 존맛

naaxoxo_.jpg
<@naaxoxo_>

라면뿐만 아니라 흰여울점빵에가면
부산식 즉석떡볶이를 먹을 수 있다
서울은 떡이 얇고 짧던데
부산 떡은 크다 길다 쫀득쫀득하다
특히 걸죽하게 다콤하면서 매콤한 떡볶이 양념은
대존맛
남녀노소 싫어할 수 없는 맛 아이겠나

iamiing_.jpg
<@iamiing_>

친구랑 같이가서
라면하나 떡볶이하나 시켜서
노나먹으면
두고두고 회자될 맛집이다

dl_ssmm 2.jpg
<@dl_ssmm>

s__naaah.jpg
<@s__naaah>

sso2_.jpg
<@sso2_>

또 하나의 베스트메뉴
흰여울점빵 토스트
한입에 먹기 힘들정도의 터질듯한 재료들
노릇노릇하게 구운 식빵 한입 베어 물면
아삭아삭 십히는 식감이 일품이다

KakaoTalk_20180331_153415171.gif
산토리니 바다를 마주하는
흰여울점빵
라면 떡볶이 존맛
가즈아!!


위치: 부산광역시 영도구 영선동4가 1044-6
영업: 정해지지않음


더 많은 부산이 알고싶다면 Follow @busangazua

Sort:  

헐..
뷰가 짱이네요~
라면 하나 먹고싶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그죠 ㅎㅎㅎ
멋있는 점심식사 하세요 ㅎㅎ

세상에… 나중에 한번 가바야겠어요 ^^

오세요 ㅎㅎㅎ 주변에 관광지가 많아서 좋아용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영도구 영선동4가 104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