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술집 / 부산여행] 막걸리 한 잔이 땡길땐? 남포동 발효주방 가즈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여행하면 부산 아이가!부산의 모든 것을 전해주는 @busangazua 입니다!


남포동 술집 발효주방 가즈아!

막걸리 애주가들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봤을 전설의 맛걸리
복순도가손막걸리
전통주조방식으로 만들어진 복순도가손막걸리만의
걸죽하면서 시원한 막걸리의 청량감 쏴라있네

트렌디한 분위기에 알딸딸할 정도로 먹으면
하루동안 쌓인 스트레스 해소된다이가

두말하면 잔소리지
남포동 발효주방 가즈아!

남포동발효주방.jpg

KakaoTalk_Moim_4i1BILcOyCYI9XxNBt9qYljZ6LyqXg.jpg

제일처음 눈에 들어온 술저장고
우리 아가들 땟깔 좋아보인다이가
혼술 낮술 다 모여라
오늘 밤은 발효주방에서 책임진다

KakaoTalk_Moim_4i1BILcOyCYI9XxNBt9qYljZ6LADlM.jpg

KakaoTalk_Moim_4i1BILcOyCYI9XxNBt9qYljZ6LMbrY.jpg

일반 막걸리 가게들과는 다르게 트렌디한 분위기의 내부
여성들이 좋아하는 분위기로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을 보여준다
또 한가지 특징은 막걸리를 와인잔에 따라 마신다
서양에 와인이라면 한국엔 막걸리아이가

KakaoTalk_Moim_4i1BILcOyCYI9XxNBt9qYljZ6M2GtQ.jpg

그래서 준비한 한국식와인 막걸리
시원한 얼음에 담겨져있어서 시원함이 더 해지고
청량감이 배로 높아지니 맛이 없을 수가 없다

KakaoTalk_Moim_4i1BILcOyCYI9XxNBt9qYljZ6LYyIO.jpg

걸죽하면서 청량감이 일품인 복순도가막걸리
너무 맛있어서 술이 술술술 들어간다이가
막걸리 개봉은 알바님께서 직접 따주신다
막개봉시에는 막걸리가 콜라 터지듯이 터져버린다니
조심해야한다

KakaoTalk_Moim_4i1BILcOyCYI9XxNBt9qYljZ6LO6NY.jpg

막걸리와 파전 조합은 말이 필요없다
그냥 가즈아!!

KakaoTalk_Moim_4i1BILcOyCYI9XxNBt9qYljZ6LSvC2.jpg

간장소스가 맛있게 스며든 치킨윙셋트
막걸리와 치킨의 조합도 생각보다 좋았다
치느님이라는 수식어는 괜히 붙는게 아니다이가

KakaoTalk_Moim_4i1BILcOyCYI9XxNBt9qYljZ6M0L7Q.jpg

발효주방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안주를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다
윤기가 흘러 넘치고
입에 넣자마자 녹아버리는 수육 대존맛!

KakaoTalk_Moim_4i1BILcOyCYI9XxNBt9qYljZ6LPL7c.jpg

오늘 하루 고생한 우리들 취얼스~

KakaoTalk_20180223_223722746.gif

막걸리가 먹고 싶을 땐?
남포동 발효주방 가즈아!


위치: 부산 중구 광복로 83 2층 발효주방
영업: 평일 13:00~00:30 마지막 오더 23:30
주말 13:00~01:30 마지막 오더 00:30


더 많은 부산이 알고싶으면 Follow Me @busangazua

Sort: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좋은글 너무 감사해요

좋은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힘이나네요!! 불끈

이번에 집에내려가면 1순위로 가야겠네요 ㅎㅎ

오호!! 부산이 고향이시라니 너무 반가워요 ㅎㅎㅎ 발효주방 추천해드립니당 ㅎㅎ

요즘에는 명절에만 겨우 내려가서 여유가 없네요
하지만 발효주방은 꼭 가고 싶습니다~^^

추천한다아입니까 ㅎㅎ

싸라인네!!!ㅋㅋ
좋은밤 보내세요~^^

부산가고싶드아~!!

놀러오세요!!! ㅎㅎㅎ 좋은 곳 많이 알려드릴께용

오~~~~~~~

오호~~ 부산가즈아!

가보고싶긴한데 왠지 좀 가격대가 쎌거같다.

막걸리가격대가 일반 막걸리보다 비싸긴한데 그만큼 더 맛있어서 저는 좋았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중구 광복로 83 2층 발효주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