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일상]너의 이름은 영화 봤어요

in #kr7 years ago

어젯밤 너의 이름은 영화를 정주행했다.

난 솔직히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

주로 일본애니메이션을 보는데 다른 나라의 애니메이션의 비해

일본애니메이션 같은경우에는

주로 이야기나 스토리도 대부분이 재밌고

특히 일본 그림체와

그 그림체로 그리는 일본배경이 진짜 너무좋다.

아늑한 느낌..

마찬가지로 이것도 휴가가 안맞아서 못보게 되었는데

이번기회에 보게되었다..

너의 이름은

영화는 두 남녀가 몸이 바뀌어서 생기는 스토리다.

맨처음에는 혼자 생각했을땐

같은시간 같은 나라에서 두남녀가 바뀌는줄 알았다.

근데 그게 아니라

이토모리 라는 마을이 있는데

이 마을에 혜성이 떨어져 사고가 나게된다.

혜성이 떨어져 사고가 나기전으로 기준에 남녀가 몸이 바뀌게 된다..

여자는 사고가 나기전

남자는 사고가 난후 3년후

남자는 여자하고 몸이 바뀌었을때

남자몸에 여자가 들어왔을때

남자(여자)가 썸녀랑 데이트를 하자고 약속을 했다.

다음날 일어났을때는 남자몸에 남자 였고

남자는 쑥맥이라 데이트를 망치게된다..

데이트를 망치고 남자는 여자몸으로 바뀌면 데이트가 망한소식을 알려야겠다고 했지만.

그후로 며칠이 지나도 바뀌지않는다.

남자는 여자를 찾을려고 계속 돌아다니다가

이토모리 마을 출신 주민한테 듣게된다.

이토모리 마을은 3년전 혜성이 떨어져 마을주민 모두가 죽은것.

즉 다시한번 말하면

남자는 사고가 나기전에 3년전 여자의 몸으로 바뀌었고

여자는 사고가 난후 3년후 모습으로 바뀌었다.

남자는 여자가 너무 보고싶어서

여자가 살던 마을을 가서 시간을 초월해

이사건이 일어나도 모두를 피할수 있게 일을 꾸민다.


개인적인 생각인데

역시 일본애니 영화는 재밌다.

러브스토리도 있고 판타지 쪽도 있고

영화보다가 중간에 가면갈수록

새드엔딩이면 어쩌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만큼 감정을 이입해서 본영화

시간이 나면 한번 보는걸 추천합니다!

진짜 그림체도 마음에 들고 서로 다른시간대에있는 두남녀가 몸이 바뀌는 설정도 재밌다.

영화를 보고도 여운이 남은 그런영화

Sort:  

너의 이름은 명작이죠 :)
저도 얼마전 집에서 혼자보면서 훌쩍거렸습니다 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런 스토리 너무나도 좋고
이런종류 영화나오면 꼭 봐야겠어요
자면서도 생각난 영화..
너의 이름은 !!!

부엉이님! 영화내용 자세하게 써주셔서 글보는 동안 영화보는 느낌이었어요 ^^ 근데 실제로도 보고 싶은 그런 내용이네요~~ 저는 애니매이션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보고 싶네요 ㅎㅎ 포스터만으로도 느낌이 왔어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영화 내용 그냥 제가 보고 느낀점만 썻을뿐인데 영화보는느낌이 들어다고 하셔서 먼가 뿌듯하네요 !!
시간되시면 한번 봐보세요 엄청 재밌어요 팔로우 안되있어서 팔로우할께요^^!

Congratulations @buro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84.55
ETH 3389.5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