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밋하는 군인입니다. -스팀달러환전어떻게하나요?

in #kr6 years ago

거의 3개월 만에 찾아왔네요 한동안 바쁘고 그래서

스티밋은 포기했었는데 말이죠 ㅎㅎ;

근데 요새 비트코인시세가 왔다리 갔다리 하더라고요

여러분들중에서는 이득도 보신분도 있을테고 손해를 보신분도 있을테죠.

다름이 아니라 여러분들한테 한가지 여쭈어보고싶은게 있어서요

이렇게 글을 올렸어요

지금 스팀파워가 좀있는데 이걸 스팀달러로 바꿀려면 파워다운을 해야하나요?

파워다운해서 생긴 스팀달러로 어떻게 환전하시는지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웹사이트 찾아봐도 제가 딱 완벽한 해결방법ㅇ은 안나와서 고민이네요

게다가 스팀달러 송금도 잘못송금하는바람에 25달러를 모르는사람한테 송금도 해버리고 ㅎㅎ;;

부탁드려요 스티밋분들

Sort:  

스팀잇 내에서 검색해보시면 좀 나올 겁니다!

Congratulations @buro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