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일상] 로또 도전해서 부자가 되어보자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스티밋하는 군인이빈다. !!

요새 밤되면 날씨가 쌀쌀한데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ㅎㅎㅎ

이번 블로그주제는 로또 도전해서 부자가 되어보자 입니당

사실 로또는 지난번휴가때 삿어요 9월6일부터 10일까지 휴가였죠..

로또 .. 원래 저는 입대하기전에는 로또해봐야지 주식해봐야지 라는 생각이 거의 없었어요

근데 군대에 들어오게되고 나니 돈 부족이 생기고 돈이부족하니 돈을 벌고 싶었죠 ..

그래서 찾다보니 로또 !!

모두들 그렇듯이 로또로 한번 대박나보자 라는 생각이죠

왠지 내가하면 3등정도는 걸릴거 같아서 로또를 도전하게됬쓰빈다...

사진올릴생각으로 급하게 찍다보니 다리가 찍혔네요 ㅎㅎㅎㅎ;

아무튼 왠지 로또 하면서 6은 꼭들어갈꺼같다는 생각에 6을넣고 나머지는 끌리는 숫자를 넣었죠 ..

그러다가 언제 발표를 하는지 찾다보니 sbs에서 8시50분되면 발표를 한다더군요

그래서 기다리고 있는데!!!

발표가 나서 보니 6은 들어가긴 했지만 최종적으로는 숫자 2개만 맞았네요 ㅠㅠㅠ

다음휴가때를 기약하며 복귀를 했습니다..

돈을 벌고 싶습니다 여러분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84.55
ETH 3389.5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