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일상]프로필 사진 업로드 ,프로필 사진 제작!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랜만이에요 ㅎㅎ

스티밋활동한지 한달 정도 되어가는거 같은데 딱히 별다른 일은 없네요 !!

오늘은 휴가나갔다가 복귀할때즘에 심심해서 프로필사진을 제작해봤어요 !

딱히 잘만드는 솜씨가 아니라서 대충 느낌대로 찍어봤어요

ㅎㅎㅎㅎ.ㅎ.. 다른 잘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턱도 없지만 그래도 나름 제스스로 만족하고 있어요 ㅎㅎ

프로필 설정 방법 알려드릴께요

  1. 자신의 프로필 클릭

  1. 설정 클릭후

프로필 이미지 URL 에 자신이 올리고 싶은 이미지 주소 복사 후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1. 그리고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고 비밀번호 친다음에 잠시후 확인해보면 프로필이 똮! 하고 등록되어있어요ㅎㅎ

이상입니다.

프로필사진 어떤가요..ㅎㅎㅎ

Sort:  

군복무 중이신가 봅니다.
화이팅입니다.

댓글감사드립니다.ㅎㅎ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265.67
ETH 3326.6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