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일상] 여러분들은 제일 신나는 날이 언제인가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하는 군인입니다.!

제목처럼 여러분들은 제일 신이나고 기쁜날이 언제인가요?

저같은경우는 휴가전날!!!

바로 내일이 휴가에요 ㅎㅎㅎ

비록 4박5일밖에안되긴하지만 그래도 휴가나가는 날은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ㅎ

여러분들이 기분좋았던날들은 언제인가요 같이 공유해요 ㅎㅎㅎ

Sort:  

가장 신나는 날을 맞이하고 계시다니.. 축하합니다!!
저는.. 한달에 한번 좋은 친구들과 놀러갈 때, 부모님 뵈러 갈 때, 집에서 잘 때...
사실.. "신난다"는 표현이 좀 불편하긴 합니다.
뭘해도 신날 수 있는 나이는 지나서 그런건가.. ㅎ

ㅎㅎ저는 군생활이 꼬여가지고 ㅠㅠㅠ 후임도 상병 2개때 오고 휴가 1차 휴가도 병장 1호봉때 썼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저희 조카는 훈련소 간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았네요..
너무 애잔한데...
말년 휴가신가요^^??
전 여행 떠나기 전날이 가장 신나고 설레는 날이 아닌가해요~^^**

하긴... 군인에게 4박 5일은 짧은 휴가긴 하죠 ^^
근데 부럽네요 ㅠㅠ 휴가나가신다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84.02
ETH 2530.2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