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군대px px는 왜 px일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비록 군인신분이지만 군대안에서 조금이나마 할수있는 컨텐츠가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보다가!
저번글에 올린것처럼 먹고 싶은 메뉴를 물어봤는데요
이번에는 군대px라고 불리는 이유와 px메뉴 가격등을 조금이나마 더 알려드리고 싶어서 왔어요

군대px는 말그대로 Post Exchange 라고 말그대로 군매점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근데 제가 알기로는 육해공군 중에 공군만 bx라고 불리는데

그이유는 공군은 비행장이 있어서 만약 전쟁이 날시에는 육군처럼 기지를 이동하면서 싸우는 형태가아니라

비행기를 지켜야하기때문에 Base Exchange 기지를 지켜야해서 bx라고 불러요 ㅎㅎ

그리고 저희 부대 기준으로는 가격등이 정말싸요 !!

위 사진처럼 군복은 오래되긴 했지만 정말 밖에 마트처럼 똑같아요 !!

궁금하신 제품들 댓글로 알려주시면 가격알려드릴께요!

예를 들면 딸기몽쉘,라면,음료,분말 포카리스웨트, 홍삼,과자,냉동,화장품 달팽이크림

여러분들이 원하시면 대리구매도 해드릴수 있고요 !!ㅎㅎ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비트코인, 이더리움, 스팀, 스팀달러등은 암호화폐 혹은 cryptocurrency라고 불린다네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28 / 5개 / 합계 : 11.3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KR 일일 Top10 랭크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좋은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 업보팅하고 가요.
대리구매는 안되지않나요? 대리구매해주시다가 잡혀가면 어떻게합니까..

감사합니다!
그냥 bx에서 물품사서 보내는거기때문에 잡혀갈일이없습니다!
그냥 택배보는거라서 괜찮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