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일상]살인자의 기억법 영화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스티밋하는 군인입니다..

휴가를 6일에 나와서 어느덧 내일복귀인데요

항상 휴가를 나오면 블로그 업데이트도 열심히 해야지 하는데

휴가나오면 못햇던 게임들 이나 웹툰이나 그런것들 본다고

항상 일기나 블로그 업데이트는 휴가전날에 몰아서 다하네요 ㅎㅎ

아무튼 오늘은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영화 후기를 알려드릴려고해요

약간의 스포가 있으므로 주의 !!

친구와 단둘이서 여자친구도 아닌 남자애랑 같이영화를 보러갔어요

그날은 영화하는게

살인자의 기억법, 장산범,그것,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택시운전사,청년경찰

이있었는데 나머지는 친구가 봤다고 해서

살인자의 기억법을 봤어요

살인자의 기억법에는

보시다시피 설경구 ,설현, 오달수,김남길

이렇게 유명한 배우들이 나와요 ㅎㅎㅎ

근데 제가 사람들을 기억을 못해서 설경구는 나중에 끝에 쯤에 누군지 알았고

설현도 와 이쁜데...누구지 하다가 아 설현이구나했네요 ㅋㅋ

살인자의 기억법은 원작은 소설책이라고 해요

소설책에서는 아직 저도 읽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찾아보니깐

책에서의 병수는 살인을 완벽하고 깔끔하게 저지른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영화에서는 자신만의 이유에 한해서 살인을 저지르더라고요

영화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 다소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있어서 영화 결말도 찾아보고 그랬어요 ㅎㅎ

나름 의미심장하고도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볼만했던 영화인거같아요 ㅎㅎ

오느ㅜㄹ은 택시운전사 혼자보러갈껍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171.31
ETH 3134.47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