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갔던 LA스타디움 불꽃축제 영상, 벨라지오호텔 분수쇼, 미라지호텔 불쇼, XS nightclub 풀파티 영상 업로드건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steemit/@jiahn/4o5rdw

제 스티밋 팔로워 이신 지안님께서 동영상 올리는 법을 친절히 알려주셔서 저도 영상을 몇가지 올려보겠습니다~~

어제 여행 포스팅글 올리면서 사진밖에 올라가지 않아 속상했는데 오늘은 포스팅 할 수있어 기쁘네요.

  1. LA스타디움 불꽃영상

  1. 벨라지오호텔 분수쇼

  1. 미라지호텔 불쇼

  1. XS nightclub pool party

영상들 잘 보셨나요? 다음번엔 하드디스크에서 찾아서 그랜드캐년 헬기 동영상, 나이아가라폴스, 자유의여신상 투어 영상 업데이트도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가뭄이 계속해서 길어져 걱정이네요.얼른 비가 조금 내려 가뭄이 해소가 되고 조금 있음 더 더워질 텐데 건강 관리 철저히 하시어 여름준비 다들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Sort:  

진짜 이쁘네요
저도 꼭 가보고싶어요 +_+

@kore4stock 미국이란 대륙은 정말 멋진 곳인것 같습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멋진 영상 잘 봤습니다. 이런 축제에 한번 참가해보고 싶군요.^^ 감사합니다. 보팅도 했습니다.

@musicholic 감사합니다 ^^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성취하기 위하여 오늘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

풀파티 대박이네요 >.< 그랜드캐년 헬기영상 완전 기대돼요 !!!

@melissapark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좋은 자료 포스팅 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bumjune.kim 동영상 잘 보았습니다^^
저 중에서 벨라지오호텔 분수는 실제로 보았는데^^ 라스베가스 맞죠?^^
저두 미국이라는 나라를 좋아해서 여행 몇번 다녀왔어용~~
그랜드캐니언두 갈 계획이 있는데, 범준님의 그랜드캐년 영상 기다릴게요^^

@siritable 와 부럽네요.. 저는 딱 한번가느라 고생은 고생은 다했네요 ㅎㅎ

영상들 너무 멋지네요!!
특히 다저스 스타디움 영상보면서 뭔가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이네요!ㅎㅎ

@girina79 재밌게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오늘 하루도 편안히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가보고싶어요. 이렇게라도 대리만족하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