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날씨가 매우 덥지만 시원하게 주말 보내시라고 ^^

in #kr7 years ago

토요일 아침이네요.

다들 지인분들과 즐거운 주말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보내시라고 나이아가라폴스 영상 및 자유의여신상 가는길에 보트를
신나게 타시는분이 있길래 영상 공유 드리니 시원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와 정말 시원시원해 보입니다 ^^
후덥지근한 날씨게 보기좋은 영상이에요
고맙습니다 ~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하고 힐링되는 아침이네요^^

어ㅜ시원합니다 ㅋㅋㅋㅋ 보트 타고 싶어요 ㅜ

으악 너무가고싶다~~시원하네요!🐋

와 정말 물놀아하고싶은 날씨에요ㅠㅠ

✈ 범준님 정말 시원해 보이네요 ㅎㅎ 오늘 날씨도 더운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

으어.... 저 시원한 모습 보고 나서 맥주 먹으면 딱이겠어요! (????)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ㅎㅎ 팔로우&봇팅 누르고갑니다! 맞팔부탁드립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요즘같이 더운날 힐링이 되는 영상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