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여름휴가 사진과 올해 사전중인 올해 여름휴가 계획 또는 국내 가고싶은곳~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는지요?

스티밋에 가입한지 어언 3시간 정도 되어 스티밋이라는 플랫폼에 조금 익숙하게 되어 두번째 여행에 관련하여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저는 작년 여름휴가로 보름정도 미국에 LA와 Lasvegas New York에 갔다 왔는데요.

LA는 기억에 남는 곳이 산타모니카 비치, 비버리힐즈, 할리우드거리, LA 스타디움, 그리피스 천문대 정도가 되겠구요

I joined Steemit about 3 hours and I became a little familiar with the platform called Steemit and would like to post about the second trip.

I have been to Los Angeles and Lasvegas New York in the US for about the last summer vacation last year.

Los Angeles is a memorable place to be at Santa Monica Beach, Beverly Hills, Hollywood Street, LA Stadium, Griffith Observatory.






Lasvegas는 그냥 환상적이었습니다. 호텔 방값이 우선 값싸서 좋았고 비록 12시간 넘게 운전하여 홀스밴드, 엔텔로프캐년를 보았지만 그 광대한 자연 풍경에 금방 매료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베가스 시내에는 각 hotel마다 상징인 기념쇼를 하고 있었고 저녁엔 XSnight club에서 진행중인 pool party도 방문하여 신나게 놀았습니다. 국내랑은 비교가 안되는 Pool party 규모였지만 아직 제가 스페인 이비자를 가보지못해서 ㅎㅎ 이비자도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네요.

그리고 캐나다 국경으로 이동하는데 시간은 걸렸지만 폭포가 정말 장관이었던 나이아가라폴스~

Lasvegas was just fantastic. The hotel room price was very good at first, and although I drove for more than 12 hours to see the Horse shoes band, antelope canyon, I remember I was soon attracted to the vast natural landscape. In Vegas, we had a symbolic show for each hotel in the city, and in the evening we also visited the ongoing pool party at the XSnight club. I have not been able to see Ibiza in Spain even though it was a pool party scale that is not comparable to domestic. I would like to visit Ibiza once if it is an opportunity.

It took me a while to get to the Canadian border, but Niagara Falls was really spectacular.










그리고 뉴욕은 제가 너무 더운 여름이라 땀만 뻘뻘 빼고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있지만,자유의여신상, 세계무역센터, 230 fifth root top bar,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무한도전에서나온 소호거리, 브루클린 브릿지등 바쁘게 돌아다닌 기억이 납니다.

And I remember that New York was too hot for me because it was a hot summer, but I was very busy, including the Statue of Liberty, World Trade Center, 230 fifth root top bar, Empire State Building, Soho street from Infinite Challenge and Brooklyn Bridge.






작년엔 이렇게 미국을 다녀왔지만 올해엔 국내에서 제가 여행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tvn에서 보니 알쓸신잡이라고 좋은 프로그램이 하나 시작 되었더라구요.

Last year I went to the United States, but this year I plan to travel in Korea.
Nowadays, TVN has seen a good program started as a friend.

1회에는 통영 2회에는 순천 보성을 방문하여 우리나라 역사와 비롯하여 4대분야에서 박학다식하신 작가님 박사님 맛칼럼니스트님들이 나오셔서 방송하시는 걸보니 통영과 순천 보성을 방문하고 싶더군요.

통영에는 한려수도가 다 보이는 케이블카, 그리고 싱싱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나오는 통영 다찌집, 그리고 카트라이더처럼 제가 운전할수있는 통영루지 순천에는 순천만정원, 보성여관 등등이 아주 멋졌습니다.





시간나시는분들도 알쓸신잡을 재방송또는 본방송을 한번 보시면 대한민국에도 이렇게 좋은 곳이 있다는 것을 다시한번 생각나게 되고 출연진의 유쾌한 입담에 시간 가는줄 모르실겁니다. 그럼 오늘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참고로 tvn 관계자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ㅎㅎ

http://program.tving.com/tvn/trivia/

Sort:  

이런 트래블스팀 좋아요!
사진 찍는것 마다 경관이 예술이네요 정말

@slay 올해엔 통영이나 순천으로 한번 꼭 여행 가보고싶네요 ~~^^ 슬레이님도 여유가 있으시면 여행계획 잡아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순천만 뿐만 아니라 송광사, 선암사와 같은 사찰도 방문해 보시면 좋습니다(교통은 조금 불편하지만 ^^ ) 사진찍는걸 좋아하신다면 순천만습지의 용산전망대에 올라서 일몰을 구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여수로 넘어가서 게장백반도 드셔보세요~

@orcaquasar 답변 감사합니다 참고하면 많은 도움 되겠네요.

그랜드캐니언 .. 제 버킷리스트에 있는 곳인데 정말 부럽습니다 ㅠ

@nps0132 꼭 버킷리스트 이루시길 기원 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글 잘보았습니다. 팔로우하였습니다. 맞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rwoo 먼저 팔로우 해주셔서 바로 팔로우 응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소통 될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풍경 참 멋지네요.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

@yoon 저도 첫 해외여행을 미국으로 간 것이라 참 감회가 남달랐네요 언젠간 윤님도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 하나씩 지워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스티밋에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팔로우 하로 가겠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사진만 봐도 힐링이 되네요 ^^

@yurizard 감사합니다.. 올해엔 국내로 같이 여행 계획잡아보시는게 어떨까요 ^^

전 해외보단 국내 여행이 더 좋더라구요 아직도 아름다운 곳 너무 많이 못가봐서요 좋은 정보 활용해서 저도 좋은 곳으로 여행가겠습니다 ^^

@yurizard 대한민국이 역시 최곱니다..하하

와~너무 멋진거아니에요?? 좋은 시간이였겠어요!! 그나저나 가입한지 얼마 되지도 않으셨는데 정성스런 포스팅에 감탄!!

@changkyun07 ㅎㅎ 1년이란 시간이 생각해보면 정말 금방이네요 올해엔 국내위주로 여행계획 중입니다. 제가 평소에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같은 SNS 네트워킹을 좋아해서 스티밋도 플랫폼자체에 익숙해지는데에 얼마 걸리지 않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미국은 한번 꼭 가보고 싶습니다.
버킷리스트로 5군데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중 한개만 다녀왔네요.
여행 버킷리스트 다 채울때까지 오늘도 열심히 스티밋 해야겠습니다.

@steemit-korea 같이 버킷리스트를 채우기 위하여... 저도 북유럽, 동남아, 몰디브등... 너무나 가고싶은 곳이 많네요 같이 스티밋으로 화이팅 해보시죠 ^^ 항상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우와 사진멋져요!!

@kimhyeran 자연 풍경이 너무 멋져서 그런거에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찾아뵐게요.

LA.... 근처 San Antonio 등등에 아주 훌륭한 맥주 양조장이 많죠. West Coast IPA 좋은 거 하나만 먹어봤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부럽습니다!

@slugnoid 맥주양조장이 있다는것을 몰랐네요ㅠㅠ 저흰 편의점 에 싸구려 맥주만 허허 ㅎㅎ

으아니 왜 모르셨나요 ㅠㅠ 주옥같은 곳이 얼마나 많은데.... 미국으로 맥주 양조장 투어만 떠나는 사람도 얼마나 많은데요 엉어엉어엉 다음에는 꼭 가셔요!

@slugnoid 첫 여행이 미국이다보니 많이 미흡했지만 나름 만족한여행이었습니다 ^^ 경험도 많이했구요 다음번엔 코멘트주신거 기억하고 꼭 찾아보겠습니다.

wow. 저는 7년전에 여행가신 미국 서부에서 좀 지내다가 왔었어요, 사진 보니 새록새록ㅋㅋ

@crystalpark 와.. 서부 좋지요 ㅎㅎㅎ 얼마나 계셨던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61.12
ETH 3196.8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