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에이다) 오랫만의 상승.

in #kr6 years ago (edited)

에이다가 정말 오랫만에 상승 중입니다.
범블비가 들고 있는 코인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지만 가장 많이 하락한 애증의 에이다...
게다가 가장 많은 비중이 된것도 계획적인 것이 아닌 물타기 때문이라는... ㅠ.ㅠ

이오스와 스팀도 에이다 다음으로 많이 가지고 있으나 이오스, 스팀이야 범블비가 이야기 안해도 워낙 많은 분들이 좋은 분석을 내어 놓으니 범블비는 따로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에이다가 앞으로 어떤 과정을 통해 개발될지를 로드맵을 통해 간단히 살펴봅시다.

로드맵을 직접 볼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됩니다.
https://cardanoroadmap.com/

중요한 부분만 간단히 요약하면

  1. 메인넷 출시와 거래소 인출 시스템 개선:작년 9월에 메인넷 출시는 했고, 일정량의 거래로 처리 할 수있는 사용자 수를 늘림으로써 거래소가 처리 할 수있는 인출 비율을 크게 높일 수 있도록 하는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는 거의 완성단계입니다.

  2. 사용자 친화적인 Daedalus 지갑 구성:지갑 주소를 간편화하여 사용이 쉽게 하고 종이지갑을 가능하게 할 계획입니다.

  3. 우로보로스(DPoS) 즉, 위임지분증명 테스트넷:스테이크 위임 혹은 스테이크 풀 구성으로 지분증명하는 테스트넷, 이후 위임지분증명에 대한 실제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4. 홍콩, 상하이, 도쿄, 런던, 베트남 등에서 연구 개발 및 홍보 활동:이를 통해 다른 기업과의 협력을 모색 중입니다.

  5. 직불카드 출시

  6. 사이드체인 개발:여러 블록 체인을 서로 상호 운용 할 수 있습니다.

  7. 스마트컨트렉트와 IELE(스마트컨트렉트를 실행하기위한 보편적 언어 프레임 워크가있는 가상 컴퓨터) 개발

  8. GOGUEN 테스트넷: 스마트 컨트렉트와 IELE 테스트

로드맵에서 굵직한 것만 추려 봤습니다.

위의 순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동시다발적으로 진행중이며 어느 것이 먼저 완성될지도 알수 없습니다.

3, 4, 5, 8번이 특히 에이다 가격 상승에 큰 이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중 가장 먼저 실현될 가능성이 높은 것은 3번입니다. 위임지분증명 테스트넷이 가동되면 아마 한 차례 펌핑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후에 실제 위임지분증명으로 보상이 주어지는 시기에도 상승이 있겠지요.

어쨋거나 에이다는 로드맵대로 개발만 잘 진행된다면 앞으로 상승 재료는 많습니다.
물론 시기도 잘 맞아야 합니다.
에이다에 호재가 있어도 암호화폐 시장 전체에 큰 악재가 생기면 묻히는 것이라...

범블비 @bumblebee2018 였습니다. 흥미롭게 보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Sort:  

Ada가 Binance, USDTG 마켓에 방금전에 올랐네요.
위로 올려서 소식을 알리고자 셀봇좀 했습니다.

후오비 상장 직전입니다.

챨스가 먹방 안하나보아요? ㅋㅋㅋ

먹방은 계속됩니다. 주욱~ ㅋㅋㅋ

아 ㅠㅠ
그놈에 찰스 먹방 ㅠㅠ

에이다 많이 보유하고있지는 않지만 올라줘서 다행이네요 ㅎㅎ

에이다와 리플은 누구라도 조금씩 손대 봤을듯하네요. ㅎㅎ

하...애증의에이다....간만에좋은소식들려오는군요^^ㅎ

정말 오랫만에 상승중입니다.

찰스 먹방에 지쳐서 안보던 에이다군요
로드맵대로 진행 잘되길 빕니다
에이다 가즈아~!!

저 로드맵만 해도 앞으로 최소 2년 정도는 진행해야 할것들이라서 갈 길이 멉니다.

갈길도 멀고 전고점도 머네요~ㅋㅋ
착착 진행되면 에이다도 현실적인 쓰임새가 많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직 고지가 너무 멀군요! ㅎㅎ 기다리면 뭐 매수가도 넘어주겠죠?ㅋㅋ
투자금액이 얼마안되서 신경도 안쓰고 있는데...ㅎㅎ

던져 놓으면 언젠가는 갈겁니다. ㅎㅎ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찰스 호스킨슨 와플 먹는 사진 보고 한 대 쥐어박고 싶었는데 ㅋㅋㅋㅋ 범블비님 저랑 투자 종목이 비슷해서 그런지 글을 보면 마음이 동합니다.

좋은 종목에 투자하시는군요. ㅎㅎ

에이다 그동안 너무 많이 내렸죠. 이젠 올라갈 때도 된 것 같아요.

지금 상승은 거래소 추가 상장에 따른 단기 펌핑일겁니다.
어쨋거나 장기적으로 오를 재료는 아직 많습니다.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월급이 들어온 시점은 이미 투더문 중인 타이밍이로군요 ㅋㅋㅋㅋ 펌핑 끝나고 조정 된 후에 다시 한번 타이밍을 봐야겠습니다. 이미 들고 있는 에이다는 어쨌든 시세가 오르고 있어 기쁘네요 ㅋㅋㅋ

어쨋건 가즈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33.18
ETH 3491.6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