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신속한 암호화폐 결제 방법에 대한 특허신청!

in #kr7 years ago

페이팔 쓰시나요?

범블비 @bumblebee2018 는 간혹 해외 직구할때 페이팔을 즐겨씁니다.

그런데 페이팔에서 암호화폐로 신속한 결제를 하는 방법에 대한 특허를 신청한다고 합니다.

paypal-3166964_640.jpg

그 방법은 새로운 암호화폐를 개발해서 엄청난 트렌젝션 속도를 실현하거나 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단순하지만, 아주 유용한 방법인 듯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고유한 개인 키가있는 보조 지갑을 만들고, 시스템은 주어진 암호화폐의 정확한 양에 해당하는 개인 키를 전송해주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범블비는 생각지도 못한 방법이네요.

거래당사자간의 보조지갑을 만들어 거래에 해당하는 금액만큼의 개인 키를 받으면 그 즉시 해당금액의 암호화폐를 받는 효과가 생기니까요.

다만 제3의 매개자, 페이팔이 끼어들긴 합니다.

실제 구현되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범블비 @bumblebee2018 였습니다.
흥미롭게 보셨다면 리팔댓보(리스팀/팔로우/댓글/보팅) 부탁드려요!

Sort:  

드디어..ㅋㅋ 가즈아ㅏㅏ

페이팔은 안쓰는데 생각지도 못한 방법이네요.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맞팔했으니 또 봐요!

속도는 확실히 빠르겠네요.
페이팔은 사용자가 많아서 파급력이 큰데 빨리 적용되면 좋겠습니다.

이거 상용화 되면 암호화폐 시장에 큰 파장(좋은 쪽으로)을 몰고 올듯합니다.

......?! 아니 언론에서는 왜 이것을 보도하는걸 난 보지 못했는가...ㅎㄷㄷ 그 페이팔에서...만세~~!!

페이팔, 가즈아! ㅎㅎ

재미있는걸 페이팔이 하네요.
근데 범블비님. 트랜스포머 사진에서 진짜 벌사진으로 바꾼 이유는 뭐에요?

변호사 스티머께서 영화 스틸컷 쓰면 저작권 침해로 걸리수도 있데서요.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범블비 캐릭터를 포기했습니다. ㅠ.ㅠ

분산화된 암호화폐에 계속 중간에서 챙겨먹으려는 놈(?) 들이 있네요..ㅋㅋ
저도 페이팔 참 편하게 쓰고 있는데, 이게 실재로 현실화되면 파급력은 클 것 같네요..

그러게요 ㅋ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Thanks for giving me the power si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0.67
ETH 2632.28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