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식 4돌호 발간 직전 생축메시지 당선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불식 4돌호 발간 직전발표 및 생축메시지 당선자 발표

저번주에 나왔어야 할 불식 1월호가 편집부의 나태함으로 한 주 밀렸습니다. 이번주엔 꼭 끝내야죠. 너무 늦어져서 그 전에 생축메시지 보내주신 분들 당선되신 분들을 먼저 발표해야 할 것 같아서 먼저 올립니다.

불식이 4돌을 앞두고 있습니다. 생축메시지에 응모해주세요~

혹시 알고 계십니까. 댓글 하나 다는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아니, 어쩌면 열활하시는 스티미언들은 잘 아실겁니다. 댓글 한줄은 때로 포스팅 하나보다 더 어려울 때도 있는 법이죠. 우리 불식이 4번째 생일을 맞이하면서 돌이켜보면, 지난 세번의 생일 메시지를 회원들께 부탁드려봐서 잘 압니다. 얼마나 그 한줄을 안주려고 하는지 말이죠.

야속하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거짓말입니다. 아무리 휴짓장처럼 얇아도 열 두차례나 만들어 낸 기념호에 축하메시지 한 줄 달라는데 그렇게들 무심한지. 하지만, 댓글 한줄의 어려움과 무게를 늘 실감하기에 한 편으론 이해할 수 밖에 없는것이죠. 그래서 올해 우리 불식편집부는 신박한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네. 바로 이번 축하메시지 이벤트였던 거죠. 스티미언들로부터 받는 축하 산뜻하지 않나요? 예상했던 것 보다는 참여율이 적었습니다만, 나름 만족스러운 축하를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 가장 진심어린 글 @skymin



이상의 당첨자 3분께는 1steem씩 보내드렸습니다. 이벤트 당첨금이 아직은 너무 적지만, 무한한 미래의 시간을 기약하면서...

@skymin @bree1042 @woolgom @ayogom @kyunga @bbooaae @solnamu @darkhorse81 @himapan @greenapple-bkk @cyberrn @jihyunr @urobotics @gomdory
댓글을 달아주신 이상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원모얼띵~ 불식의 외래작가가 되어주세요. 한번짜리 1회성 글도 좋고, 몇 차례 연재해주셔도 좋아요~ (마감없음)

가능하면 이미 써 두신글의 링크를 달아주세요. 오래되면 오래될 수록 그래서 묻혀버린 글일수록 더 좋겠죠. 모든 사람들이 함께 읽고 공유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글을 써 두신게 있다면 주저말고 댓글에 달아주세요. 선정해서 싣겠습니다. 우리 불식이 비록 쪼가리 잡지로 인쇄하지만 자부심만은 가디언 못지 않답니다. 또한 선정되신 글은 잡지에도 게재하고, 또 새로 편집하여 @bulsik계정에도 다시 싣겠습니다. (오마주는 아니고 그 뭐라 그러죠? 새로 써서... 하는 거... 암튼...) 그렇게 게재된 글의 스파이외의 수익은 작가에게 돌려드리겠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생일축하 메세지 당선 감사합니다. ㅎㅎㅎ 당첨금도 잘 받았습니다. 될 줄 몰랐는데 충격입니다. ㅎㅎㅎ 작가를 모집하신다니 저는 작가는 되고싶은데, 불식에는 어떤 주제가 적합한지 궁금합니다. 글을 쓰는 이상, 그리고 여기 글 잘 쓰는 사람들 넘치는 스팀잇에서도 최고가 되고싶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살려고 발버둥을 치는구나 ; 하나씩 하나씩 ; 아빠의 빵 ; 행운은 어쩌면 와있는지도 모르겠다


안녕하세요 @urobotics님, 가장재미있는 글로 인삿말을 써주신데 먼저 감사드립니다. 저희 불식은 물론 불교기반에서 만들어지는 잡지이긴 하지만, 종교나 이념에 가능한 구애받지 않고 철학적이거나 현실적인 정보, 또는 공유할 수 있는 감성적인 글을 지향하고 있답니다. @urobotics님이 올리신 글을 보니 이상 4개의 글이 저희 불식과 잘 어울리는 글인데요, 허락해 주신다면 rewriting시리즈로 연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이 4개니 4개월치 분량입니다^^ 저희들이 적당한 글을 발견하면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4개월간, 4개의 글을 저희 불식에 연재하고 싶으며 rewriting에서 나온 스파이외의 수익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만, 보시다시피 받으나, 안받으나 별 차이가 없는 갯수의 스팀입니다. 시리즈이름은 "@urobotics의 다이어리" 정도 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혹, 아이디 말고 적당한 필명이 있으시면 주셔도 좋습니다. 이상의 사항이 다 마음에 드신다면 오케이싸인 주시면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오케이 입니다. 그러면 제가 해야하는건 어떤건가요?

^^ 고맙습니다. 글은 이미 써 두셨으니 잡지에 싣고 여기에 우리 불식에서 옮겨 드리겠습니다. 아이디 말고 적당한 필명과 한 줄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아이디로 계속 하셔도 상관없긴 합니다^^ 아무것도 안하셔도 됩니다. 마침 처음으로 프로젝트 시작된 @himapan님의 글이 샘플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rewriting / @himapan's 태국요리 - ไข่ยัดไส้ 카이얏싸이

작가가 그냥 가만히 있는 사람이 어딨어요. ㅎㅎㅎ 좋은 글 쓸려고 노력하는 게 진짜 작가죠. ㅎㅎㅎㅎ 앞으로 좋은 글 써보겠습니다. 그 중에서 괜찮은 거 옮겨주세요. ㅎㅎㅎ 필명이라... 음... 저는 극의 로 하겠습니다. 늘 궁금했거든요. 끝에는 무엇이 있을까 ㅎㅎㅎ 자기소개라... 저는 스타트업 하는 사람이고요. 잘 살기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재밌는 거 하는 걸 좋아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불식 작가가 된다면 최고의 작가가 되겠습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감사 합니다~ 제 메세지가 1등을 했네요 다시한번 감사 드리면서 불식이의 길고 긴 묵필 수행이 끝나 더 많은 소식들이 전해지길 기다려 보겠습니다.

@skymin님 가장 진심어린 글로 인삿말을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열활하겠습니다^^

히마판도 엉급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himapan님 감사합니다. 이제 당분간 불식의 rewriting 시리즈 작가십니다.

고맙습니다. 그때보다 스팀이 올라서 좋네요. 앞으로도 쭉쭉 올라서 스팀잇이 활성화되면 좋겠네요^^;

@darkhorse81님 이유없이 호감가는 글로 인삿말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스팀잇 활성화에도 기여하겠습니다~~

불식 축하글 너무 정감 넘치는것 같습니다.
화이팁입니다!!!

Hi @bulsi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10 which ranks you at #141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19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768.57
ETH 2478.1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