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ua 스파임대 후기, 뉴비님들도 도전해보세요.(2018/09/06)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buket47 입니다.
매번 글만 올리고 댓글달고 스팀헌트만 했지....
스파업 이라던가 스파임대는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그냥 있었는데
jayplayco 님의 도움을 받아서 스파업을 처음 해봤네요.
내친김에 스파임대도 해봤습니다.

steem-ua에 스파를 임대해주면 와서 보팅을 해줍니다.
저는 50을 임대해줬습니다.
그러면 일주일에 2번와서 보팅을 해주는거죠.
9월4일 스파임대 했더니 오늘와서 찍고 간듯합니다.
정확히 어제인지 오늘인지 잘모르겠네요.
그리고 아래와같은 흔적을 남기고 갑니다. ㅎㅎ

얼마나 찍고 갔는지 볼까요....ㅎㅎ
bugy.org에서 확인했습니다.
이정도면 좋네요.


다 아실수 있지만 저같은 초보 위해서 알려드립니다.

① 먼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팀파워가 얼마나 있는지 보셔야죠...

busy.org 또는 steemd.com/ID

② 자신의 stem-ua 들어가면 점수를 알 수 있습니다.

https://steem-ua.com에 들어갑니다
View your UA Score 누르면 스팀커넥트가 연결

제 순위입니다.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ㅎㅎ

③ steem-ua 임대하기

jayplaco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kr/@jayplayco/ua-steem-ua

저는 링크 걸어둔 50 SP를 꾹 눌렀습니다.

④ 임대한 스파 회수관련

delegate는 임대라서 언제라도 회수 가능하다고 합니다.
태그는 안달아도 steem-ua가 알아서 온다고 하네요.
참 신기합니다.
discord에서 jayplayco님과 나눈 대화 첨부합니다.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라디오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당첨 축하드리고 5스달 보내드렸습니다.^^

오늘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라디오 화이팅~~~

파이팅입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