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아침먹이고 커피한잔(2018/07/26)

in #kr6 years ago (edited)

1-1.jpg

출근하니 이놈들이 벌떼처럼 몰려들어 정신없게 합니다.
게다가 깜냥이까지 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깜냥이는 뚱땡이 패밀리가 아니여서 일단 따로 밥을 먹이고
뚱땡이 가족은 식판에 모아서 줬네요.

출근하면 제일먼저 하는게 커피 한잔인데...
오늘은 이놈들 먼저 먹이느라 이제야 마십니다.

밥먹고 다들 흩어졌습니다.
얼룩이는 차밑에서 쉬고
노랑어미는 뭐가 아쉬운지 공장에 들어와서 널부러져 있습니다.
다른놈들은 흔적도 안보이구요...

1-2.jpg

1-3.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야옹이들... 아이고 이뻐라... 먹고 있는데 미안하지만 토닥토닥 쓰담쓰담해주고 싶은 ㅋ

한마리 키우고 싶으시죠? ㅎㅎ

키우고 싶은데.... 여건이 안되니까.....ㅠ.ㅠ... 나중에 독립하면 책임질수 있을때가 되면 꼭... 키우려구요

키우면 돈이 쏠쏠치 않게 들어가는데...
애완동물이 주는 넉넉한 마음 뭐 그런게 있는거 같아요.
사람들하곤 별 말 안하는데 이놈들하고 말을 하곤 합니다.
기회가 되면 한번 키워 보세요.
정신건강에도 좋습니다. ㅎㅎ

치즈에 턱시도에 사진만 봐도 웃음이 나네요 :) 회사서 돌보는 아이들인가봐요. 보팅하고 갑니다. 더운데 건강조심하세요. 아이들도 더위 안먹고 여름 잘 지냈음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공장 주변에서 사는데...아침만 되면 와주 밥달라고 아우성입니다.
땡볕이 내리 쬐는 시간엔 아에 나오질 않아요.
어디 시원한 곳에 있는듯...ㅎㅎ

뚱땡이 가족은 식판에모여 밥을 잘먹는것 같아요^^

먹을때 안싸웁니다.

날씨도 더우신데 고생이 많으세요. 저렇게 둥글게 둥글게 밥 먹는 사진은 볼때마다 정겹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