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치료 (2018/07/18)

in #kr6 years ago (edited)

이치료.jpg

위 사진 음...이렇게 보니 약간 흉측합니다.
치과에 가서 엑스레이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아프면 바로 병원에 가는 편입니다.
건강검진 받는게 저한테 투자하는 거라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근데...치과는 생각처럼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최근 이가 시리고 욱신거려서 동네 치과에 갔더니만 잇몸이 약해서 그럴수 있다고 했습니다.
아~~ 아프기 전에 좀 중간 체크좀 할걸...후회 막급입니다.
방법 없어서 바로 치료 들어갔습니다.

이 스켈링은 1년에 1회 정도 하는편인데...
잇몸치료는 처음이였습니다.
나이가 들면 이도 노화가 돼서 잇몸도 내려앉고 이 틈새도 생긴다고 했습니다.
당연한 현상이라는거죠.

저는 치석은 이에만 생기는거라 생각했는데....
잇몸에도 치석이 달라붙는다고 관리를 잘 해야한다고 합니다.
잇몸 치석 제거하는데 정말 챙피했네요.
얼마나 치석이 많은지....

내일만 가면 잇몸치료는 끝날듯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치료한 잇몸도 가라앉고 좋아질거라 하더군요.
그나마 다행인건 큰 돈이 안들어가서 한숨 놨습니다.
앞으론 관리 잘해서 나이먹어 틀니는 하지말자 다짐해봅니다.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적은나이가 아니니 슬슬 관리를 해야될듯해요..내일은 치과부터 가보려고합니다!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빨리 치과에 가보세요.
머뭇거리다가 큰돈 들어가고 고생만 더 합니다. ㅎㅎ

잇몸치석 처음 들어봐요.
그래도 좋은병원 이네요.
이곳은 잇몸치료 안해줘요~

ㅋㅋㅋㅋㅋㅋ
오늘 잇몸치료 다 끝났네요.

치과치료.... 세상에서 치과가 제일 무서운데........ㅠ.ㅠ... 후덜덜///

쓸만할때 치료받아야겠다 생각했네요.

저도 작년에 겁나 고생하고
임플란트 한개 했어요
무지 고생했어요 ㅠ.ㅠ😭

흐~~
임플란트 생각만해도 무섭고
돈도 많이 들어가던데
임플란트, 틀니는 절대 안하게 관리 잘할려고 합니다.

고생하셨네요!
저는 치과가면 분명히 치료해야 되는 무언가가 나올게 분명하기때문에 안가는 중입니다.😅😅

빨리 치과에 가세요.
빨리 가는게 돈벌고 덜 아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