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소개] 비트코인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모바일 게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bucketting 글추천부탁드립니다ㅎㅎ
현재 안드로이드 스토어 급상승중인 가즈아 게임 입니다.
image
image
평점은 4.8이네요. 기도하고있는 모습이 현재 비트코인 시점인것 같습니다ㅠㅠ 가즈아아아 애기 귀엽네요ㅎ
생각보다 평점이 높은데 제가 한번 해보았습니다.
유니티로 제작했네요.
image
한강사진을 시작으로 닉네임을 적은 후 게임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거래소를 선택하라고합니다. 저는 업비트로 해보았습니다.
빗썸, 업비트 선택 그후 1000만원의 초기자금을 줍니다.
그러면 투자하고자 하는곳에 매수 후 5분마다 금액이 갱신되어
매도 매수 반복합니다. 실시간채팅도가능하네요.
등수가있어서 1등한번 해보고싶네요ㅎ
image
image
하.... 9백에서 1백이되는...ㅎㅎ 설정버튼을 누르면
한강가쟈~~~ 연속해서 게임진행을하지않으면 나가게되어있네요.
진짜진짜심심할때 하면 재밌을것같습니다.
실제모의와다른점이아쉽고 나가면 끝이라서
저는 5점 만점에 2.5점 주고 싶습니다.
역시... 실전이 더 재밌을지도 모르겠네요. 물론 적은돈으로 해야겠죠
당장 심심하신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밑에 글 추천 보팅 부탁드립니다**
Sort:  

특이한 게임이네요 ㅋㅋㅋㅋ
맞팔부탁드려요~

맞팔합니다~ 자주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937.87
ETH 2674.9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