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보상으로 스팀 파워업 하기!! (Steemit Rewards and Steem Power Up!!)

in #kr7 years ago

얼마전에 스팀잇 첫 보상을 받았었는데요
https://steemit.com/kr-newbie/@bslee/7lwvrt

어떻게 할지 고민조금 하다가 모두 파워업에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1.png

첫보상에 다음 보상 조금 더해져서 14.432 스팀 달러가 있네요

2.png

마켓을 눌러서 들어가보면

3.png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total 에 몇 스팀달러를 사용할지 입력하시면 되구요

저는14.432 전액을 입력했습니다
amount에 13.503steem 이라고 뜨네요

4.png

buy steem 을 누르시면 이렇게 한번더 물어봅니다
OK를 누르면면...

5.png

이렇게 12.275 스팀이? 생겼네요?
왜 줄었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

일단 파워업을 해봅시다
steem 누르고 power up 을 누르면...

7.png

이런창이 뜨네요
amount 에 스팀량 입력하고
power up 누르시면!!

8.png

스팀은 0이 되어 있고
이렇게 파워가 올라가 있습니다!

처음 파워업 해봤는데
레벨업 하는 기분이네요ㅎㅎ

뉴비라서 아직 파워가 낮지만
높은 파워를 갖게될 날을 상상해봅니다...

Sort:  

파워업하는 방법 잘배워갑니더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 했어요^^

우와 감사합니당
저도 하고싶네요ㅎ

곧 받으실겁니다^^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_^

스팀파워 올릴때 꼭 와서 참고하겠습니다 보팅드리고가여!

넵 참고하셔요 보팅 감사해요^^

✈ 파워업! 저도 렙업하는 기분이긴 합니다 ^^

레벨이 더더 높아지고 싶네요^^

축하드립니다. 곧 그런날이 오실꺼에요!

감사합니다 빨리오길 바랍니다ㅎㅎ

추카추카

감사감사합니당

Congratulations @bsl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025.59
ETH 3074.9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