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히든메뉴 더블샷[Starbucks double shot]

in #kr7 years ago

KakaoTalk_Photo_2017-06-23-10-15-11.jpeg

제가 즐겨 마시는 바닐라 더블샷 입니다!
아는 사람만 안다는 스타벅스 히든메뉴 인데요
(요즘은 많이들 알더라고요ㅎㅎ)

메뉴 판에는 없구요 더블샷 달라고 하면
커피, 바닐라, 카라멜, 헤이즐럿 시럽 중에 선택 하라고 합니다

맨처음 시킬때 자꾸 바나나 더블샷 이라고 해서
직원분이 계속 갸우뚱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사이즈는 엄청 작구요 투샷 인데도 조금 달아요
작아서 귀엽기도 하고 먹어보면... 맛있어요!!

평일의 마지막 금요일 커피 한잔 하면서 파이팅!!

Sort:  

저는 아메리카노파여서 나중에 한번 마셔봐야겟네요! 금요일화이팅!

꼭 마셔 보세요 맛있어요ㅎㅎ 화이팅 입니다!

이제는 사이렌 오더로도 쉽게 주문할수있는..
숨겨진 메뉴가 아니게 되었죠 ㅋㅋ 아쉬워요 나만알고싶은데

둘에 한명은 다 알더라고요 ㅜㅜ 사이렌오더는 생각지도 못했네요ㅎㅎ

저도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네 꼭 드셔보세요 한번쯤 먹어 볼만 합니다!!

오오 이런게 있엇군요. 저도 애기 낳고 나서 바로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업봇 팡팡 쏴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나중에 꼭 드셔보세요~!! 몰랐던 분들이 있어서 기쁘네요ㅎㅎ

여유를 즐기셨네요 ㅋㅋㅋ챔프

이제는 챔프가 아닙니당ㅜㅜ 크흑ㅋㅋ

신기하게 생겼네요. 먹어봐야겠습니다. 좋은정보감사드려요^^

넵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07.94
ETH 3507.2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