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음악 추천[내맘대로 5곡]

in #kr7 years ago

3.jpg

오늘처럼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날에는
괜히 감성돋고 그러는데요

이런날에 듣기좋은 어울리는 음악
추천 한번 해볼께요!


에픽하이(Epik high) - 우산 (Feat. 윤하)

저는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곡인데요
오늘 새벽5시쯤 기준으로 멜론 실시간 급상승
순위 1위가 우산이네요!


럼블피쉬(Rumble Fish) - 비와 당신

가사가 너무 슬픈곡인데요 원곡은 아니고
영화 라디오스타 ost로도 쓰인
럼블피쉬가 부른 노래입니다!


sg워너비 - 비오는거리

이곡도 원곡은 아닌데요 개인적으론
sg워너비가 부른 노래 멜로디가
제일 좋네요~


정인 - 장마

정인의 특유의 음색과 비가 너무
잘어울리는 곡입니다!!


Damien Rice - The Blower's Daughter

마지막 곡은 팝송인데요
영화 클로저의 오프닝 음악입니다
가사가 전혀 비와는 전혀 상관 없지만
분위기가 어울려서 추천합니다!

끝으로 하나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혹시나 해서 찾아 봤는데요 링크를 하는 행위는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대법원 2015.03.12. 선고 2012도13748 판결] 인터넷 링크는 인터넷에서 링크하고자 하는 웹페이지나 웹사이트 등의 서버에 저장된 개개 저작물 등의 웹 위치 정보나 경로를 나타낸 것에 불과하여, 비록 인터넷 이용자가 링크 부분을 클릭함으로써 링크된 웹페이지나 개개의 저작물에 직접 연결된다 하더라도 링크를 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이 규정하는 복제 및 전송에 해당하지 아니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3381110&cid=42171&categoryId=58292

Sort:  

비오는날 너무 좋습니다

그쵸! 저도 예전엔 싫었는데 요즘은 좋아지네요ㅎㅎ

어딘가 안에서 밖의 비를 바라보면 고즈넉하고 좋죠
음악까지 곁들이면 금상첨화고요
비오는날 버스타야되고 이러면 최악이구.. ㅎ

그쵸 ㅠㅠ 여유가 있으면 좋은 비인데 출퇴근길에는 싫은게 현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7.71
ETH 3517.5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