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를 기다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G_0766.JPG

여러 모로 인생은 참 재밌어요.
준비를 철저히 하긴 했지만, 이렇게 일 빨리 돌아가서
이 바닥의 가장 핫한 분을 이렇게 만나게 될 줄이야... ㅎㅎ






스크린샷 2018-03-14 오후 7.25.45.png

그리고, 정리된 것들은 @annvely 님과 수정 몇 번 거쳐서
방금 스티밋 팀에 보냈습니다.
과연 미팅 때 뭐라고 할 지 잘 모르겠네요.
어쩌면 안 볼 수도 있어요. 회사 메일 말고 개인메일로 보내서 말이죠.
그래도 미팅때 바로 말할 수 있도록 패드에도 다 준비해 놓았습니다.

최종본은 여기를 눌러 볼 수 있어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PP 라운지에 와 보았어요.
PP카드 나오는 카드는 아닌데, 들어와지네요.
연회비가 싸진 않아도 5만원도 안 되는데 이렇게 되어 참 신기하고 좋아요.
신한 아시아나 1.5 추천합니다 ㅋㅋ
딴 건 몰라도 마일리지 쌓이는 속도가 장난 아닌데
인천 PP까지 되네요

덕분에 밥 안 사먹고 라운지 뽕이란 뽕은 다 빼고 있어요

미친놈처럼 먹는 중이예요.

IMG_2226.JPG

IMG_2228.JPG

IMG_2229.JPG

IMG_2231.JPG

역시 촌놈은 먹을거 공짜로 준다고 하면 사족을 못쓰죠 ㅋㅋㅋ
쳐묵쳐묵하다가 샤워는 다음 기회에... ㅜㅜ


지금은 7시 반, 비행기는 8시 10분부터 탑승.
어느 정도 시간은 있네요.

밀린 답방 돌고 타러 가야겠습니다.

미팅과 토큰페스트 풍경 생생하게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생하게 담고 싶어서 미러리스도 갖고가요 ㅋㅋㅋㅋ

Sort:  

안녕하세요. 브라이언님 저도 영어이름이 브라이언인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 그날 소주 한 잔 만하고 바로 가버려서 좀 아쉬웠네요.. ㅎㅎ
탈나지 마시고,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지금쯤 비행기 탐승하셨겠네요. ^^
흥미진진한 스팀잇팀과의 만남!!!!

잘다녀와요 !! 피티 정리하시느라 수고했어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 ㅋㅋㅋ
스팀잇 kr을 위하여!! 가즈아!! ㅎㅎㅎ

먹방 잘보았습니다 ㅋㅋㅋ 스팀잇 팀과의 밋업 기대할께요

피티 보니까 이해하기 넘나 쉬운걸요~ 어서 개선되길 ~^^
다 너무 좋은 의견들이네요 ~ 멋지당 !!!!!

벌써 출발일이군요..! 조심해서 다녀오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46.26
ETH 2613.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