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문외한 씨의 전시 다시보기] 이우성 개인전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자기전에 좋은 그림 보고 갑니다^^
글귀도 뭔가 멋지네요.
그림이랑 같이 봐야 할 것 같아서 계속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면서 봤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본의 아니게 손가락을 바쁘게 만들어드렸네요.
다음에는 더 쉽게 보실 수 있도록 작성하겠습니다.^^

제가 지금은 퇴근해야해서 자세히 찾아드리지는 못했으나,
스팀잇에도 단을 둘로 나누어 한쪽엔 그림, 한쪽엔 글 을 작성할 수 있더라구요.
그렇게 작성해보시면 훨씬 더 좋지 않을까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주제넘게 죄송합니다.ㅎㅎ

아,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아직 뉴비라 미처 파악하지 못한 부분이네요. 주제 넘으신 부분 전혀 없으십니다. 오히려 고급정보를 주셔서 감사한데요. ㅎㅎ 찾아보고 다음에는 알려주신 대로 올려야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들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682.90
ETH 3579.5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