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log #3] 내 스티밋은 암호화폐 투자 관련 정보 위주인데.. 고급 정보의 값어치에 관한 고찰

in #kr7 years ago

저도 비슷한 생각입니다.
저도 비슷한 경험으로 요즘 한국 커뮤니티에는 글을 작성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그때처럼 활발히 정보를 수집 하지도 못하고 있습니다만.)
저 같은 경우는 정보와 함께 의견을 줘도 선동이란 말을 들으면 기분이 썩 좋지 못하더라구요.
정보력은 돈보다 대단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안타까운건 그 가치와 고마움을 모르는 사람이 많지요.ㅠㅠ
요샌 좀 바빠지다 보니 정보 수집할 시간이 없어서 가치투자 위주로 해두고 안보고 있네요.

그리고 저는 말씀하신 불안정한 시장으로 이미 자금 반정도를 외국 거래소에 옮겨두었습니다.
바이넨스는 사용하질 않는데 좀 둘러봐야겠네요^^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본인 판단대로 하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기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전 바이낸스에서 사고 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의견 감사드립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아 그리고 ETF글에서 너무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ㅎㅎㅎ

저는 gate.io 사용중입니다만, 조금 분산하여 관리해보는 것도 생각해 봐야겠군요.
gate.io 는 차트보기가 어렵고 거래 지연이 조금 있어서 조금 불만이었거든요.
바이넨스 알아보고 가입하게되면 적어두신 링크로 가입해보겠습니다^^

스팀잇도 서로 팔로우한사람에게만 보이거나 하는 기능도 있으면 좋겠긴 하겠네요.
(공개 정도를 좀 정한다던지...아마 기술상 안될것같긴 하지만요 ㅎ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기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274.98
ETH 2600.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