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정말 드문드문 생존신고만 하게 되네요

in #kr6 years ago

저 살아 있습니다.
아직 그만둔거 아니에요.
다만 바빠서 포스팅 하지 못할 뿐입니다.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지쳐있어서 포스팅 할 여유가 없네요.
귀가하면 쓰러져 자기도 바쁩니다.
주말이면 나아질까, 다음주면 나아질까 하는데
계속 일이 쌓여만 가는 느낌입니다.

어서 훌훌 털어내고 좋은 글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Sort:  

바쁘다보면 그럴수도 있죠 ~ 가끔 이렇게 생존신고라도 해주세요 ㅋㅋㅋ

여름님도 요즘 바쁘신가봐요 ㅎ

떠난거 아니에요ㅠㅠ

안되요 해온게 아까워서라도 안되요.ㅠㅠㅋㅋㅋ

생존신고라도 반가워요.
얼른 돌아와주세요 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4월 중엔 꼭 복귀하고 싶으니 열심히 마무리하고 오겠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응원감사합니다!!!

많이 바쁘시군요..계속 일이 쌓여가는 느낌은 저도 ㅋㅋ 좋은글로 다시 돌아오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일단 다음주면 일이 또 하나 끝나니 다음주부터 후딱후딱 번역도 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8.52
ETH 3525.3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