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생존신고!!

in #kr6 years ago

바쁘디 바쁜 4월이 끝나갑니다.

이제 겨우 조금은 여유가 생길 것 같네요.

어떤 내용으로 다시 포스팅을 시작할지, 그리고 앞으로는 어떻게 이야기 드릴지 생각좀 해봐야겠습니다.

일단 관심있는 이야기는 보안쪽인데, 이게 쉽게 설명한다는게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라
어디까지 어떻게 풀어서 설명을 해야할지도 고민이군요.

예전부터 준비하던 이야기도 좀 써보고 해야겠습니다.

슬슬 투자이야기도 진행해도 될까 싶네요.
(사실 투자이야기는 언제나 망설여집니다.)

한편으로는 한동안은 코인이야기에서 좀 벗어나서 이야기를 해볼까 싶기도 하구요.

아직 일이 다 마무리된건 아니니 마무리 짓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세요!!!

Sort:  

다음 이야기 기대해볼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어떤이야기가 좋을까 생각좀 해봐야겠네요.
가벼운 이야기를 하고싶은데...ㅎㅎㅎ

아래글. ..생존해 있어서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저도 살아남았습니다. 자주 뵈어요

오랜만에 뵙네요^^
한동안 현실이 바쁘다 보니 신경쓰지 못했습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