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들! 스티밋에 가입하고 처음 글을 써보는 뉴비입니다.

가상화폐에 입문한지 어언 한달정도 되었고, 국내거래소에 스팀과 스팀달러가 상장했을때 스티밋의 존재를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이후 이따금씩 스티밋에 관한 글을 읽어보다가 마침내 사흘 전에 스티밋에 가입했습니다.

글재주가 없어 큐레이팅에 주안점을 맞춰보기로 했고, 보팅파워가 어느정도 있어야 보팅누르는 맛이 있다라는 문구가 기억나 뉴비치곤 큰 금액인 스팀파워 1000개를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파워를 충전하기 전과 후의 그 손맛이 확실히 다르긴 하더라고요.

동시에 더 좋은 글을 찾아 보팅을 해야겠다는 책임감도 느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저는 글 쓰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저자로서의 역할은 자주 못하겠지만, 큐레이터는 그러한 부담감이 덜 하기때문에 큐레이팅만큼은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마치며.. 스티밋의 번영을 기원해봅니다. 좋은밤 되세요!

Sort:  

1000개 지르는 추진력 배워야겠네요 ㅋㅋㅋ
앞으로 글에 보팅 많이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댓글 고마워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훌륭한 기사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넵 반가워요~!

저도 글 쓰는게 좀 두려웠는데, 스팀잇에서 많은 분들이 소소한 일상글을 올리시는걸 보고 글쓰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스팀잇에서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도 자신감을 가져보겠습니다ㅋㅋ 자주 봬요!

저 또한 글쓰기에 대한 두려움이 많았지만 스티밋을 통해 그 두려움을 극복 해나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무튼 환영합니다!!!

음악글 쓰시는 분이군요!! 자주 들를게요ㅎㅎ 저도 생각나는대로 글을 한번 올려보도록 할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그냥 개인 메모장이다? 라는 생각으로 하고 있습니다~

맞아요 부담갖지않고 하는게 중요한거같아요.

저는 처음 600개부터했던것 같아요.. 추매추매 엄청하다가 3천개가됬네요 ㅎㅎ ! 팔로우했습니다! 스팀 화이또!

스팀가격 많이 올랐더라고요ㅎㅎㅎ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1000개 질러버리는 대범함에 감탄하고 갑니다. ㅎㅎ

스티밋이 더 뜰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서 질러버렸습니다ㅎㅎㅎ

스팀잇 입문을 축하드려요 ㅎㅎㅎ
자주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네요
스팀잇은 글쓰기, 보팅, 큐레이팅 모두가 함께할수 있는
소통장치라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네 아직 해결해야 할 점들이 너무나도 많지만, 개발자와 스티미언이 함께 노력해 나간다면 큰 커뮤니티로 성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9.55
ETH 349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