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커스텀 레고 미니피규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브릭스파크입니다.
오린만에 커스텀 작품을 들고왔습니다.
모두들 아실만한 슬램덩크입니다.
20180320_220011.jpg20180320_220045.jpg20180320_220128.jpg
제가 너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라서 제작하면서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손님분들도 너무 좋아해주셔서 더 뿌듯합니다 ㅎㅎ
포인트는 각자 만화책에서 신었던 농구화에요 ㅎㅎ
이상 브릭스파크였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Sort:  

헉!!!! 추억의!!!!!
진짜 신발 옆모습 디테일에서 물개박수 치고 갑니다.
(강백호 조던1 검빨 보니 ... 급 북산이 컬러다!!! 가 생각나네요)
이걸 직접 커스텀하셨다니... 진정한 금손입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강백호는 조던1브레드죠 ㅎㅎ

ㅎㅎㅎ 오늘 꺼내신고 외출할까 했더니...
날씨가 미세먼지 푹푹이네요.....
어제는 brickspark님 글이 생각나서 만화카페가서 농구 만화를 읽었네요 ㅎㅎㅎ

ㅋㅋㅋㅋ 채치수 입술이랑 안감독님 안경이 깨알같이 케릭터를 살려줬네요!! 디테일 장난아닙니다 +_+

안그래도 그저께쯤 브릭팤님 안오시나 생각났었는데!!ㅋㅋ 요즘 같이 기온 오락가락할때 배탈 안나시게 조심하세용!!

저도 달걀님 생각나서 간만에 접했네요 ㅋㅋㅋ 일교차가 심한데 감기조심하시구요 ㅎㅎ

와 대박입니다!

송태섭이 조금 아쉽긴 하군요. ㅎㅎ

모두 탐나는 아이템이네요.

송태섭헤어와 다리길이가 저도 아쉬워요 ㅠ

개성있고 멋지네요!

Congratulations @brickspar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rickspar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