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스탄불] 터키여행을 하려면 지금 가야한다! 모든 것 (교통,음식,숙소) 50% 세일중! 그리고 오늘 느낀 황당한 여행 팁 (TIP)을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아 제가 말한 블록이 ! 요 글자에 볼륨주는거요! 블루모스크! 아야소피아! 이런것들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날씨가 좋았더라면 더 멋잇엇을텐데, 아쉬운 점이 한두개가 아니네요 ㅠㅠ
결국 오늘도 날씨가 구리구리해 멋진 경관은 못볼 거 ㅅ같아요
그나저나, 아야 소피아는 만원내고 들어가도 될만한 것 같네요!!!
특히, 동-서양의 문화가 조화되어있고, 가톨릭과 이슬람이 공존해있다니 정말 꼭 가보고싶어졌어요!!!!
시간이 될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된다면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아~ 볼드체 강조는... 별표(애스터리스크) 두개를 글자 양쪽에 치면 됩니다.
별표별표글자별표별표... 일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991.17
ETH 2341.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