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dullar 님께 받은 스팀파워를 이렇게 활용하려 합니다 (기존,뉴비분들 참고해주세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rianyang0912입니다.

우선 500 팔로워 감사드립니다 :)
9월에 스팀잇에 가입을 했고, 조금씩 여행기에 대해 적었습니다.
그러다가 한동안 쉬다가, 11월에 다시 돌아왔는데요,
많은 분들이 서포트 해주셔서, 정말 재미있게 스팀잇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기회가 많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늦지 않았습니다.
차근차근 우리 소통하면서
더 나은 스팀잇 커뮤니티를 만들어가요!

다시한번 큰 감사드리며, 받은만큼 베풀면서 스팀잇을 하겠습니다!

어제부터 @abdullar 님께
14,000 스파를 무료로 임대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임대해주신 스파를 잘 활용해서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첫번째, 저는 이렇게 스팀파워를 활용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제가 일반적으로 여행기, 여행 팁에 대해 포스팅하므로,
kr-travel 태그를 활성화시키길 원합니다.
여미 (여행에 미치다), 유디니 (유럽어디까지 가봤니?) 등을 볼때,
현재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 국내여행을 다니신다고 생각합니다
스티미언 분들중에 일생에 여행한번 안해보신 분이 있을까요?

새로오신 분들은, 글 컨텐츠에 대해서 고민을 하신다고 합니다
무슨글을 적어야 할지, 어떤 글을 써야할지,
제 생각에 뉴비분들이 가장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방법,
가장 쉽게 컨텐츠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바로 kr-travel 태그와 함께, 여행기를 나눠주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을 할때 Tip 과, 유의해야할 점을 함께 포스팅해주면,
더욱 양질의 정보를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이러한 양질의 정보가 쌓이면, 결국 더 나은 커뮤니티가 형성 된다고 봅니다^^

지금 보팅파워가 많이 부족하지만
하지만 팍팍 보팅 눌러드리겠습니다.

(국내/해외) 여행기를 적고, kr-travel 태그를 달아주세요,

그리고 댓글에 링크 필요없이 적었다고만 말해주세요!
제가 찾아가서 살포시 보팅 누르고 가겠습니다 :)


두번째

큐레이팅을 시작했습니다

이미 13번째 큐레이팅을 마쳤고
매 큐레이팅마다 0.6~1 스팀달러를 상금으로한 큐레이팅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즐겨주시기도 하셨던 것 같습니다.

이는 기존대로 진행하려 합니다

현재까지는 선착순으로 정답을 먼저 맞추시는 분께,
스팀달러를 보내드렸지만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게,
다른 방법을 강구해보겠습니다 :)

큐레이팅글은 따로 글을 쓰지 않고,
제가 매일 (적어도) 하나씩 올리는 포스팅 맨 하단부에
질문을 넣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abdullar 님께 무료로 14,000 스파를 임대받았습니다
2월까지 임대해주시겠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임대해주신 기간 만큼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임대받은 스파로
절때 제 게시글에 셀프보팅하지 않겠습니다

단, 큐레이팅 정답알림시 코멘트를 이용해서 발표를 하는데
그 때만 약 0.2 스팀달러 정도의 보팅을 이용해서
게시글을 맨 위로 올리는 용도로만 쓰겠습니다

이외의 모든 보팅은, 타인을 위해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2017년 마지막 날 따뜻하게 잘 보내시구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곧 스페인 여행기 ver3 과 큐레이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올라~


이글에 보팅된 금액 중 페이아웃 시점의 스팀달러 모두를 큐레이팅을 위해 사용하겠습니다

다음 큐레이팅부턴 페이아웃 시점의 70%의 스팀달러를
큐레이팅을 통해 재 분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응원합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플랫폼이
모두를 위한 더 나은 곳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

한국은 이미 새해가 밝았죠!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좋은 활동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겠네요.
새해에도 좋은 일 가득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좋은 생각이네요^^

ㅎㅎㅎ
축하합니다
즐거운 여행도 하시고
겹경사네요 ^^*
다음 여행기 기대 하겠습니다^^*

좋은 활동 잘부탁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조은 활동 부탁 드려요 ^^

어제 새벽에 꼼꼼히 저희 첫 여행기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투자 포스팅만 하다 여행에 첫 발을 들었는데 여행관련 팔로우들도 없고 해서 글이 묻히는게 속상합니다. 그러다 찾다가 브라이언님이 생각나서 들어왓는데 아니나다를까 이런 글이!! 저 정말 여행 관련 컨텐츠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요 ㅋㅋㅋㅋ잘 부탁드립니다 ㅠ

좋은 이벤트네요ㅎ^~^

kr-travel 흥하길 기원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8.70
ETH 2245.4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