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의 연인, 사랑의 도시, 체코 프라하를 가다! 그 두번째 이야기 (완결)

in #kr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rianyang0912 입니다!

오늘은 체코 프라하 여행의 두번째 이야기인데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2박 3일을 다녀와서
이번 여행에서 이번 글을 마무리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원래는 루마니아 오라데아라는 도시를 리뷰를 해야 했지만,
핸드폰을 바꾸는 바람에 사진이 어느정도 손실되
다시 복구를 한 다음에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

자 그럼 사랑의 도시, 연인의 도시 체코 프라하로 출발해 볼까요!?



현재 체코 뿐만 아니라 온 유럽이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뜨거운데요,
프라하도 크리스마스 마켓열풍으로 뜨거웠습니다.


프라하에서 둘쨋날은 하늘이 참 맑아서 건축양식이랑 잘 어우러져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길을 걸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 였습니다.


프라하 자체가 크지 않아서 그냥 걸어 다니실 수 있는데요,
주로 구 시가지를 돌아시니시게 됩니다
쭉 걷다보면 카를교가 나오고, 근처에 재즈바나 여러가지 구경할 것들이 많이 있게됩니다
아마 카를교는 프라하 여행시 여러번 만나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제 게시글에서 사람들이 무진장 많았던 곳인데요,
낮에는 이렇게 한적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어딜가나 있는 비누방울 아저씨지만,
프라하에서 만큼은 왠지 모르게 낭만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어제 봤던 체코의 명물 시계도 다시 봤구요,
이 시계는 조만간 없어진다고 들은 것 같네요.
사라지기 전에 얼른 가서 보세요 :)


이렇게 인적이 드문 거리도 나오구요, 이길을 걷다보면 결국은 까를교가 나옵니다.


날씨가 좋으니 도시가 밝고 아름다워 보이네요.
아 제가 이렇게 날씨를 강조하는 이유는 일반적으로 날씨가 맑지 않고,

겨울시즌의 유럽은 해가 보통 4시정도면 지기 때문입니다!

한창 걷다보니 배가 고파 유명하단 식당에도 들어가봤구요




특히 한국사람들이 많이오는 레스토랑이라고 햇는데,
치킨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두번먹고 세번먹고 싶은 맛이네요
치킨사진 위엔 체코의 전통 음식이라는데,
솔직히 별거 없었습니다


다시 만난 까를교입니다


인생샷 (?)도 찍었구요, 이건 까를교 반대편에 있는 다리에서 찍었습니다


아름다운 프라하의 전경입니다


프라하가 넘 좋았습니다.

그리고 들어온 작은 카페 :)






카페가 너무 아담하고 귀여웠습니다. 커피 가격도 저렴했구요


애플 뮤지엄도 있었는데요
진짜 애플의 모든 제품들을 전시해놓은 곳이었습니다
(저는 들어가진 않았지만요)

그리고 다시 걷다보니 어느덧 밤이 됩니다

이날은 밤 하늘조차도 예뻣네요


유럽에서 제일 맛있다던 빅테이스티 버거도 먹어봤지만
한국의 베토디 (베이컨토마토디럭스버거)에 비하면 뭐... 별맛 없더라구요 가격만 비싸고
참고로 케찹은 하나에 300원씩 주고 사야합니다


그리고 다시 집으로 홈 커밍 홈!
프라하에서 뮌헨까진 버스로 5시간 가량 걸립니다 :)

그렇게 뮌헨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글을 2일치를 몰아서 쓰다보니 사진을 많이 못올린게 아쉽네요
아쉬운대로 몇몇 추린 더 사진을 올립니다

너무너무 또 가고 싶습니다!


마무리 하면서

체코 프라하는 흔히들 동유럽이라고 하는데요,
물가가 저렴할 거라고 많이 생각하시고
또 그렇게 들으셨을 겁니다

이거는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고 생각합니다
에어비앤비 기준 하룻 밤 7만원 정도 잡아야 하구요,
교통비는 한번타는데 1300원정도 합니다
식비는 기본 1인 10유로는 써야 하구요,
맥도날드 빅테이스티버거가 약 7유로 였습니다.

물론! 서유럽인 독일과 다른 곳보다는 쌉니다
비교를 하면 무진장 싸지요
그런데 한국이랑 비슷하지
동남아처럼 싸진 않았습니다

반면에, 동쪽으로 더 이동해서
루마니아, 불가리아, 우크라이나, 헝가리로 가면
물가가 정말 저렴하다고 합니다

저는 현재 루마니아를 다녀왔고 헝가리를 갈 예정이기때문에
이 부분은 추후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

항상 댓글 달아주시고 소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팔로우와, 댓글, 보팅은 사랑입니다###

Sort:  

인생샷 너무 귀여우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들이 너무나도 이쁘고 부럽네요 ㅠ 저도 어젠가.. 꼭.. 가보고싶어지는 글이었어요 ㅠ 좋은글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계속해서 제 삶의 여행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닷!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진에 프라하의 느낌을 잘 담아주셨네요^^ 꼭 가보고 싶어요.

사진찍는 솜씨는 없지만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어쩜 도시가 이렇게 예쁠까요?😍
인생샷 포즈가 독특하시네용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아무포즈나 하다보니,,,저런 포즈까지 했네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2807.96
ETH 1676.3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