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connect 이상 현상에 대해 아시는분...

in #kr6 years ago

아직 해결을 못하셨군요. 저도 방법을 몰라 지난 글에는 댓글을 안 달았는데.. 지난번 글 본 뒤에 스팀커넥트 쓸 일이 있었는데 저는 잘 됐었거든요.
빨리 해결되시길 바랄게요.

Sort:  

네 고맙습니다
전에 스팀이 하도 시끌벅적해서 한동안 떠나 있다가 슬그머니 돌아와 그냥 보팅이나 해야지 하고 마음먹었더니, 그만 steemconnect 가 말을 안들어 온동네 광고를 하고 말았네요 ㅎㅎㅎ
결국 해결도 못하고 도로 잠수해야할 것 같네요 ㅜㅜ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행사항을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 답글을 답니다
해결방법을 알려주시는 분이 없어 그냥 포기하고 잠수를 하려던 차에 마지막으로 크롬이 아니라 익스플로어로 접속을 하니 그곳에서는 커서가 먹히더라구요
그래서 해결을 겨우 하였습니다
왜 크롬은 안되는지 여전히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럼 스팀파워가 회수되면 가끔 뵙겠습니다^^

그렇게라도 해결이 되어 다행입니다.
크롬이 말썽이었군요.
나중에 종종 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904.42
ETH 2618.1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