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썼던 글로 만든 전자책 - '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 (30명 페이백 이벤트)

in #kr6 years ago

풀봇하고 구매 완료했습니다. (이미 늦은 거 같지만 페이벡은 거절입니다. ㅎㅎㅎ)
시간 날 때 꼭 읽어볼게요. :)

Sort:  

브리님 감사합니다!!ㅠ 브리님 컨텐츠도 책으로 나오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당!!
그나저나 어제 어느 나라에 계시는지 물어보고 싶었는데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쑥쓰러워서 못 물어봤어요..!

브리님 뷰어링크 추천드려요!

전자책 보는법
파일을 다운받아 압축은 푼 후 전자책 뷰어에서 보시면 됩니다.
IOS : ibook 추천
윈도우 : 뷰포터 이펍3 PC 뷰어
추천합니다.

아, 넵. 본문에서 보긴 했는데 핸폰으로 보는 게 편해서 핸드폰으로 보려다가 이 사단이.. ㅎㅎㅎ
자고나서 날 밝으면 컴퓨터로 다운받아 볼게욥.
그나저나 매체를 넘나들며 대화하는군요, 우리. ^^

그러게요ㅋㅋㅋㅋ 공감되는 부분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좋겠어요!ㅎㅎ
좋은 꿈 꾸세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