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순딩순딩한 동물들 - 슐라이히 (Schleich)

in #kr6 years ago

슈롭셔 양은 입에 마개를 씌운 모습이네요. ㅎㅎ
투두와 롱혼은 뿔이 예술이고요.

오늘 퀴즈는 마지막이니 저도 창의적으로 가렵니다. (실은 답을 모르겠습니다. ㅋㅋ)

왼쪽은 사진이 옆으로 돌았는데, 사실 책꽂이입니다. 사진 옆으로 돌려보면 책 꽂혀있는 모습이 확실히 보이죠?
그리고 오른쪽은 로봇 청소기입니다. 바닥 돌아다니면서 깨끗이 청소해주죠. :)

Sort:  

오늘문제 쉽다고 생각했는데... T^T 왼쪽은 현대인의 필수품이고 오른쪽도 거의 많이 사용하는 건데 오른쪽건 크롭을 별로 안했어요.ㅎㅎ 하지만 책꽂이랑 로봇청소기...ㅎㅎ 접수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