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ernard/책리뷰/추리 소설 ]용의자 X의 헌신-히가시노 게이고

in #kr7 years ago

저는 책은 못 읽고 영화만 봤어요. 우리나라에서 만든 버전으로요. (일본에서도 영화로 만들어졌었나요? 그건 잘 모르겠네요.) 이요원과 류승범이 나왔던..
생각보다 재미있었고, 말씀하신 반전도 (영화와 책의 내용이 동일하다는 전제 하에) 충격적이었습니다. 그제서야 책의 제목도 온전히 이해가 갔고요. 그전에는 제목이 뭐 저래? 이랬거든요. 책 이야기 하셨는데 영화 얘기만 하고 가서 죄송하네요. ^^;;

Sort:  

저는 책만 읽었는데 저랑 반대시네요 ㅎㅎ, 일본에서는 일본판으로 영화가 개봉한거로 알고있습니다. 책이든 영화든 '용의자 X의 헌신'을 즐긴 것 에 대한 소통은 환영이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825.83
ETH 2516.08
USDT 1.00
SBD 2.28